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함덕 뮤직위크 - 제주 라틴 컬쳐 페스티벌

7월의 제주는 여름축제의 열기로 후끈 달아 오릅니다. 특히 함덕에서 열리는 뮤직위크는 다양한 쟝르의 축제를 즐길 수 있어 누구나 즐기는 흥겨운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2017년 함덕 뮤직위크 2부로 '라틴 컬쳐 페스티벌' 현장 소식입니다. 제주 라틴 컬쳐 페스티벌은 7월 14일~ 16일 함덕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화려하게 열렸습니다. 세계적인 챔피언 댄서들과 흥겨움을 더한 DJ들이 함덕해수욕장 특설무대 앞을 찾은 관광객, 도민들에게 큰 호응이 있었습니다.



열정과 개성이 넘치고 다양한 나라의 라틴 댄스를 감상할 수 있어 무엇보다도 좋았던 축제의 장이었습니다. 초저녁이지만 함덕해수욕장 인근엔 차량 통제를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었습니다. 1부 스테핑스톤 페스티벌의 열기를 훌쩍 뛰어 넘는 자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습니다. 아마도 일주일 전 1부로 화려한 개막식을 열었던 스테핑 스톤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마쳐서 2부를 더 관심을 갖고 찾아 주신 것도 같습니다. 함덕 뮤직위크 제주 라틴 컬쳐 페스티벌은 모두가 하나되는 즐거움이 가득한 축제의 장이었습니다. 여름 밤바다와 너무도 잘 어울리는 라틴음악과 화려한 댄서들의 춤은 모두를 매료 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수욕장의 한 모습처럼 제주도의 해수욕장은 이렇듯 많은 관광객들과 도민들이 모여 들어 축제의 열기를 더 했습니다. 애매랄드빛 바다와 함께라서 더 행복했다는 어느 관광객의 멘트처럼 역시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국내 최고의 관광지임에는 틀림이 없다는 것을 한 번더 인지한 하루였습니다.


밤 늦도록 식을 줄 모르는 제주 여름 바다 축제는 모두를 낭만과 추억이 가득한 밤으로 만들어줬습니다. 이국적인 제주의 풍경과 화려한 중남미의 살사 챔피언이 알려주는 다양한 댄스는 내년에 또 열릴 여름축제를 기대하겠금 했습니다. 아직 제주도의 낭만적인 여름축제를 즐기지 못했다구요....그럼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는 함덕 뮤직위크 축제 어떠신가요....

함덕에서 열린 제주 라틴 컬쳐 페스티벌 현장에서...





신고

Copyright ⓒ 줌마스토리 & zoommastor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