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함덕 스테팅스톤 페스티벌- 클라잉넛 공연

제주도 여름은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각종 여름축제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여름휴가기간과 겹쳐서 열리는 행사가 많기에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공연을 선택해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하다. 물론 무료공연이기에 더욱더 재미나고 즐겁게 축제를 즐긴다.



2017 함덕 뮤직위크 (스테핑스톤 페스티벌 한 장면 )



애매랄드빛 바다를 자랑하는 함덕은 7월 ~ 8월이 되면 많은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룬다. 7월 8일~ 9일 열린 함덕 뮤직위크는 제주도에서 손꼽히는 여름축제이다. 이번 축제때는 클라잉넛 공연도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던 부분이기도 하다.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이어지는 세계 각국의 뮤직위크 행사의 열기는 식을 줄 몰랐다. 초저녁임에도 이미 행사가 열리는 함덕해변에는 많은 사람들로 가득했다.



우리도 맛있는 먹거리를 저녁삼아 챙겨 왔고 함덕의 여름축제를 재미나게 즐겼다.



제주도 여름은 지금 폭염과의 전쟁이다. 하지만 바다에서 열리는 축제인 만큼 후끈 달아 오른 열기도 조금은 식혀주는 분위기다.



각 나라의 대표 뮤지션들의 공연이 끝나고 드디어 클라잉넛의 공연이 시작되었다. 사람들은 일제히 일어나 그들을 환영했다.



금요일의 밤은 이렇듯 후끈 달아 오른 여름축제로 제주도를 더욱더 빛내고 있었다.



클라잉넛의 멋진 공연 모습



공연이 끝났음에도 쉽게 자리를 뜨지 못하는 관광객과 제주도민들..... 그들은 축제의 장에서 하나가 되는 멋진 모습을 보여 주어 뮤직위크 뮤지션들에겐 잊지 못할 추억도 선사했다.


함덕 뮤직위크 현장에서





신고

Copyright ⓒ 줌마스토리 & zoommastor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