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바리스타의 자부심을 크림아트에서 보다!

제주도라는 하나의 섬이라는 여건상 육지로 이동하기가 맘 만큼 솔직히 쉽지 않습니다. 물론 작은 가게지만 운영을 하다 보니 이 또한 육지행이 쉽지 않은게 사실....하지만 아무리 바빠도 필요한 것도 구입하고 이것저것 문물을 접하려면 조금 힘이 들지만 시간과 돈을 투자해서라도 육지행 비행기를 타자는 것이 우리부부의 하나의 일상이 되었습니다. 물론 오랜 여행이 아닌 빡빡한 일정의 1박 2일...... 이번 서울여행 중 독특한 곳이 하나 있어 오늘 소개 해 봅니다. 바로....' 크림아트 '로 유명한 쿠자쿠자입니다.



크림아트



이곳은 이태원에 위치한 쿠자쿠자입니다.



참 희한한게 유명하다는 맛집과 카페는 대부분 주택가 주변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 크리마트 ' 로 유명한 씨스루도 경리단길의 한 주택가에 위치해 있었는데...... 참 독특한 느낌입니다.



쿠자쿠자 가게 간판입니다. 간판부터 뭔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죠..



우리가 여행 했던 날.....참 무더웠는데......... 그래도 맛보고 싶어한 크림아트이었길래 무더위를 무릅쓰고 걸어서 찾아 찾아 갔지요..



이른 시간이라 손님은 없는 상태였습니다. 뭐.... 그나마 다행이라고 해야 할까요....원하는 크림아트를 맛 볼 수 있다는 생각에 그저 기분 업! 물론 점심시간이 다 되었을때는 손님이 많았어요..



카페 분위기는 개인적으로 편안한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시간적 여유만 많았다면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고 왔을텐데....너무 빡빡한 일정이라 아쉬웠어요..



우린 크림아트랑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바쁜 일정탓에 아이스아메리카노는 테이크아웃으로...



요건 명함이예요... 깔끔하니 괜찮죠...



쿠자쿠자 사장님께서 우리가 주문한 크림아트를 만들고 있어요... 무슨 아트를 하는지 궁금하죠..



바로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귀엽죠...



이곳 카페에선 크림아트를 이 잔에 해 줍니다. 해골에 귀여운 라이언....조금 생뚱맞긴 하지만 그래도 상관없어요....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니까...



크림아트 맛은 어떨까........ 달달한 생크림 맛과 잘 어우러진 커피 맛이라고 표현할께요... 가게마다 크림아트 맛이 다 다르니 한 번 맛 보는 것도 괜찮아요....



보통 크림아트는 잔을 입술에 갖다 대고 크림과 커피를 동시에 맛보면 더 좋지만.......



아트가 사라지는 아쉬움이 너무 크다면 빨대를 사용하셔도 되요.ㅎㅎ



요렇게....ㅋㅋ



헉.....빨대로 마셔도 아쉬워요.............



크림아트는 다 마실때까지 달달하니 맛나요... 피곤할때 딱이예요....참고로 크림아트는 10,000원입니다. 조금 비싸게 느껴지긴 하겠지만 그만큼의 바리스타의 정성과 아트실력이 들어가기에 개인적으로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 않더라구요..



제주도에서 작은 가게를 운영하는 나름 라떼아트 바리스타이기에 더욱더 관심을 가지고 찾아 간 쿠자쿠자였어요... 역시 인스타나 페이스북에서 많이 알려진 만큼 그 명성을 아트에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바리스타의 자부심을 아트 속에서 느낀 크림아트.... 개인적으로 완전 괜찮았어요... 다음에 서울여행때 이태원에 가면 또 들리고 싶은 카페였습니다. ^^

신고

Copyright ⓒ 줌마스토리 & zoommastor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