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종이필터 또 다른 활용 "아직도 커피 내리는 용도로만 사용하세요?"

2024. 4. 9. 10:122024 주부9단 생활정보

반응형


커피를 매일 마시다 보니 자연스럽게 커피 종이필터가 주방 찬장에 많이 있어요. 어제는 커피 한잔을 여유롭게 마시고 주방 청소를 하다 기름병 주변이 더러워 닦다가 종이필터가 순간 뇌리를 똭 스쳐 지나가더라고요.

" 그래 여기에 사용하면 되겠는데! "

그래서 어디에 사용했냐고요?
커피 종이필터를 바로 기름병에 사용 하기로 했어요.


이렇게 종이필터 아랫부분을 찢어서 기름병에 씌워 놓으니 기름을 사용을 흘림을 방지 할수 있겠더군요.


물론 이 결과는 대성공이었죠.
기름 사용 후 흘러 내림이 없어 바닥이 더럽혀지지 않았어요. 사실 기름병을 사용하다 보면 주르르 병 주위로 기름이 흘러 내리는 것이 아니라 한 두방울들이 계속 모여 기름병은 물론 주변도 지저분해지는데 그런 점을 종이필터가 보안한 셈이 되었어요.


어때요. 커피 종이필터 커피 내리는데만 사용하긴 아쉬웠겠죠?
^^
줌마스토리 생활정보 관련글 ⬇️
https://zoommastory.com/5967

세탁망이 낡았다고 그냥 절대 버리지 마세요!

낡은 세탁망 200% 활용법 빨래를 자주 하다 보면 제일 많이 교체해 주는 게 아마도 세탁망이 아닐까 싶다. 간혹 세탁기가 2대면 참 좋겠다는 쓸데없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그건 세탁을 할 때 빨

zoomma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