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세면대 곰팡이 힘들이지 않고 쉽게 제거하는 노하우..

2012. 9. 25. 07:05라이프

반응형

욕실 세면대 곰팡이 제거 법

선선한 가을이다 보니 아침 저녁으로 샤워를 할때 늘 따뜻한 물로 합니다. 불과 얼마전까지만 해도 찬물에 샤워를 시원하게 했는데 계절의 변화 앞에서 자연스레 따뜻한 물을 찾게 되네요...여름과 달리 샤워를 할때마다 보일러를 틀어서 그런지 욕실안에 거뭇거뭇 곰팡이가 나타나는 겁니다. 아무래도 날이 선선하다는 이유로 샤워 후 환기를 제대로 하지 않아서 그런가 봅니다. 무덥고 습한 여름엔 생기지도 않던 곰팡이들이 날이 갑자기 선선해진 탓과 동시에 관리소홀로 인해 생기네요..그래서 오늘 날 잡아서 샤워하기 전에 세면대 주변 청소 먼저 하기로 했습니다.  


에궁...이 놈의 곰팡이들...... 사실 이 자리는 물이 마를 일 없는 자리이기도 하고.. 대형 샴푸와 바디크랜저를 편하게 사용하려고 이곳에 비치해서 더 그런 것 같기도 하공......

여하튼 이 거뭇거뭇한 곰팡이를 제거하겠슴돠~

일단 준비물이 필요한데요...물티슈 한장과 락스 10ml입니다.

물티슈라고 하지만 물기가 거의 없는 물티슈를 사용하세요.... 만약 물기가 많다면 손으로 꽉 짜주시구요....


물티슈를 곰팡이가 있던 자리에 돌돌 접어가며 올려 둡니다.

요렇게......

그 다음은 10ml 되는 락스를 물티슈위에 솔솔 적셔 줍니다.

락스가 곰팡이 부분에 잘 스며들게 골고루........

그리고 10분 동안 손 대지 않고 그대로 둡니다.

 

10분 후 ... 물티슈를 걷어 냅니다.

짜잔....어때요... 거뭇거뭇한 곰팡이들이 다 사라졌죠...
물론 솔로 박박 문지르지 않고 너무 너무 수월하게 말입니다..

이제 물로 살짝 헹궈주시면 끝........

곰팡이가 다 사라진 모습에 정말 속이 다 시원합니다...

이제 씻어야 하니 샴푸와 바디크랜저 올려 놔야겠네요...ㅎㅎ...

까꿍.... 곰팡이 없당....... 샴푸와 바디크랜저에 가려 몰래 생겼던 곰팡이들이 다 사라지니 넘 좋아요...


물론 너~~~~무 수월하게 시꺼먼 곰팡이들을 다 없앨 수 있어 속이 다 시원해요...여러분의 집은 어떠신가요? 날이 선선한 나머지 욕실관리 잘 하시나요..저처럼 환기 자주 못시켜서 곰팡이들이 군데군데 생겼다면 바로 제가 알려 준 방법으로 곰팡이들 편하게 제거하세용...^^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