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반곱배기 곱배기 가격이 다 같은 제주도 밀면 맛집

2023. 10. 4. 16:14제주도/제주도 맛집

반응형

제주도 맛집 - 자연과 사람들 밀면


명절연휴 잘 보내셨나요? 이번 명절은 개천절이 끼여 있어서 제법 길게 느껴진 것 같아요.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삼리적으로 덜 피곤한 것 같네요. 명절 내내 느끼한 음식만 드셔서 속이 아직도 느글 거린다면 오늘 소개하는 매콤한 밀면잡 한번 가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이곳은 중산간에 위치해 있는 밀면 전문점입니다. 제주도민 맛집으로도 많이 알려진 곳이라 그런지 대부분 이곳을 방문하는 분들은 재주도에 사사는 분들이세요.


밀면집은 여느 산골짜기 분위기 있는 음식점 같은  곳이에요. 제주도 중산간에 위치해 았어 공기도 맑고 조용한 분위기랍니다.

자연과 사람들밀면


4월 ~ 10월 동안 운영하고 오전 11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하는 곳이라 적혀 있어요. 브레이크 타임이 따로 없어서 편한 시간 선택해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이곳은 밀면이 8,000원인데 보통 반곱빼기 곱빼기 모두 가격이 동일합니다. 그래서인지 대부분 푸짐한 곱빼기를 드세요. 물론 우리도 곱빼기로 주문했답니다.

자연과 사람들 밀면


단돈 8,000원의 곱빼기 양이예요. 정말 맛있어 보이고 푸짐하죠. 이러니 같은 가격에 다 곱빼기를 드시지요.

자연과사람들밀면


맛도 있고 정말 푸짐해서 좋아 저희도 간혹 찾는 맛집이기도 해요. 10월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꼭 가보시라고 권해 보아요.

자연과사람들 밀면


밀면을 다 드시고 나면 바로 옆 카페도 있으니 들러 보면 좋을 듯합니다.

자연과사람들 밀면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요.  환절기라 기온이 많이 차아가 나서 주변에 감기 드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건강 챙기는 가을 되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