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 대용으로 '이것' 사용했더니 대박이네!

2015. 4. 9. 21:09라이프

반응형

주부 9단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

제주도에는 일주일 동안 고사리 장마때문에 날이 흐리고 비가 왔습니다. 그런데 오늘 일기예보를 보니 오늘부터날씨가 맑아진다고 해 기분이 급  좋아졌어요. 가게 분위기에 맞게 음악을 며칠 동안 그에 맞는 분위기를 만들었다가 오늘은 맑은 날씨와 어울리는 팝을 틀며 하루일과를 시작했습니다. 역시 날씨가 기분을 많이 좌우하긴 하나 봅니다. 가게 홀에는 멋진 음악이 흘러 나오지만 제가 일하는 곳은 음악이 없어 휴대폰으로 음악을 간간히 듣고 있습니다. 스피커가 없어 울리진 않지만 오늘은 스피커 대용으로 휴대폰으로 음악을 들어 볼려고 재활용하는 플라스틱 통을 이용해 들었어요. 생각보다 성능이 좋아 오늘 포스팅 주제로 선정했어요.

 

휴대폰스피커재활용으로 만든 휴대폰스피커

[재활용 플라스틱통을 이용한 휴대폰 스피커 만드는 법]

 

준비물- 재활용 플라스틱통, 칼, 가위,휴대폰

 

 

 

만드는 법

1. 휴대폰이 들어갈 정도의 크기로 칼로 플라스틱통을 자릅니다. (휴대폰이 통에 2/3 들어가도록)

 

2. 플라스틱통 주변을 가위로 깔끔하게 정리합니다.

 

3. 플라스틱통을 걸 자리에 구멍을 내어 겁니다.

 

4. 듣고자하는 음악을 틀어 휴대폰을 플라스틱통에 넣습니다.

플라스틱통에 그냥 넣었을 뿐인데 소리가 짱짱 합니다.

물론 진짜 스피커처럼은 아니지만 휴대폰에서 음악을 그냥 들을때랑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악

 

휴대폰만 쏙 들어가 있어 나름대로 인테리어 효과까징..ㅎㅎ

 

생활 속 소소한 팁은 어디에서도 사용되네요. 한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 과자상자를 이용해서 스피커를 만드셔도 되고 사기그릇안에 휴대폰을 넣어 스피커 대용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과자상자로 만든 휴대폰 스피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