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제주도에서 한치회를 먹고 싶다면? 여긴 어때!

제주도의 새벽은 한치배가 불빛을 밝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한치철이긴 해도 국내 최고의 관광지다 보니 사실상 회값은 그렇게 싸지 않는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제주도에서 지금 한창 이름값을 날리고 있는 싱싱한 한치회를 단돈 5,000원에 먹을 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저도 처음엔 회 한 접시 5,000원 한다길래 의구심이 먼저 들었지요..하지만 직접 가서 먹어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단돈 5,000원의 한치회 한 접시



도대체 단돈 5,000원에 회 한접시 즉, 한치회를 어디서 먹을 수 있을까? 궁금하시죠... 바로 제주시에 위치한 '불타는 금요일' 내에 있는 일식코너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정말 단돈 5,000원 제주도에서 몸값 제대로 하는 한치회를 먹는단 말인가? 사실...그렇게 먹을 수 있는 이유가 있지요...바로 6월 10일~ 6월 19일까지 50% 할인 행사를 하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평소엔 회 한접시에 10,000원입니다. 사실.....제주도에 여행 오셔셔 회를 드셔 보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단돈 10,000원에 다양한 회를 골라 먹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곳에선 원하는 회를 골라 먹을 수 있지요...물론 모듬으로도 단돈 10,000원에 맛 볼 수 있다는 사실....



가게 들어가는 입구에 있는 수족관의 모습



드디어 단돈 5,000원하는 한치회가 나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식감을 자극하는 싱싱함...... 양도 푸짐합니다.





우린 지금 부쩍 물이 오른 한치회와 모듬회를 주문했어요... 고로 단돈 10,000원에 회 2접시가 테이블에 똭~~~



모듬회는 갈치회, 참돔, 광어가 나왔습니다. 이 또한 싱싱함에 기분이 업!



햐~~~~~ 제주도에서 갈치구이, 갈치조림은 많이 먹어 봤지만 갈치회.......... 정말 오랜만입니다.



아참...요건 영수증...ㅋ 가격이 저렴하니 현금내는 센스까지.....단돈 10,000원이니까......가격이 착하니까.......



한치회



참고로 이곳은 원래 한식, 중식등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이번에 일식코너가 생기면서 할인행사를 한다고 하네요... 할인기간에 놓치지 말고 꼭 가서 싱싱한 회 한 접시 드세요... 특히 제주도 관광 오신 분들도 강추! 요즘엔 뚜벅이 여행객들이나 알뜰족들이 많이 제주도를 찾는다고 하니 요런 착한가격의 음식점은 메모지에 별표 다섯개 해 놓고 와야 할 듯요..



막 퍼주는 쉐프의 이름대로 정말 회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너무 좋았어요... 물론 맛도 굿굿굿!



제주시에 이렇게 착한가격의 회를 맛나게 먹을 수 있다니 심장이 콩닥콩닥 벌써 뛰지 않나요....ㅋㅋ..... 행사기간에 맞춰 가시면 정말 저렴하게 맛있는 각종 회와 해산물을 맛 볼 수 있으니 메모 필수! 제주도 횟값이 비싸다는 편견을 확실히 깨어 준 완전 착한가격의 음식점이었습니다. 근데.......... 이렇게 막 퍼줘도 남는감?!.....^^;;;;;

신고

Copyright ⓒ 줌마스토리 & zoommastor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