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밑창 찌든때 '이것'으로 한방에 해결!

2017. 6. 7. 19:12라이프

반응형

신발 고무부분의 찌든때 간단히 지우는 방법

깔끔한 운동화는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듭니다. 그래서인지 전 운동화를 사면 나름 산뜻한 느낌의 색상과 디자인을 고르는 편입니다. 하지만 몇 번 신지도 않았는데 신발 밑창 즉, 고무부분이 시꺼멓게 되는 경우가 많아 자주 씻어야 하는지 고민 될때가 있죠.. 물론 신발을 씻어 본 분들 대부분 공감하실 고무부분은 때가 잘 지워지지 않아 대충 지워서 신곤하는데 이제 신발을 씻지 않고도 깔끔하게 고무부분의 찌든때를 간단히 제거해 보겠습니다.



주부 9단이 알려주는 신발 고무부분 찌든때 쉽게 지우는 방법



신발은 깨끗해 보이는데 고무부분의 검은때 때문에 지저분하게 보이죠..이제 이 부분을 산뜻하게 해 볼께요.



필요한 것이 있는데요...아세톤과 면봉입니다.



아세톤을 면봉에 묻혀서 고무부분의 찌든때가 있는 곳에 샤샤샥 닦아 주세요. 생각보다 잘 닦여 힘도 별로 들지 않아 굿!



아세톤으로 신발 고무부분의 찌든때를 제거했어요..... 왼쪽은 찌든때 제거한 신발이구요...오른쪽은 아직 때가 묻어 있는 상태입니다. 이렇게 두고 보니 확연히 차이가 나죠...



신발 고무부분만 깔끔해도 신발 전체가 깔끔한 느낌...



신발 고무부분의 찌든때 간단히 아세톤으로 해결했어요...어때요..깔끔하죠..



마치 신발을 세척한 듯한 이 기분~



이렇게 보니 완전 깔끔 세척한 신발 그자체네요....ㅎㅎ



아세톤으로 깔끔하게 신발 고무부분 찌든때 제거했어요...



아세톤이 조금 남아서 가죽신발의 밑창 고무부분 찌든때도 제거해 봅니다.



면봉에 아세톤을 충분히 묻혀서 샤샤샥 닦아 주기만 하면....



완전 깔끔하게 찌든때 제거!



왼쪽 신발은 깔끔하게 찌든때 제거된 상태...오른쪽 신발은 하기 전....



가죽신발이라 물로 세척하지도 못했는데 이젠 가죽은 가죽 닦는 로션으로 고무부분은 아세톤으로 간단히 해결하기로 했어요.. 지금껏 신발 밑창 즉, 고무부분의 찌든때가 잘 지워지지 않아 힘드셨죠..이제 아세톤으로 수월하게 신발 닦아 보세요... 마치 새 신발처럼 느껴져 기분이 더 산뜻해질겁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