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용 여행용품 이렇게 보관해 보세요.

2021. 11. 13. 09:542021 주부 9단 생활정보

반응형

[ 1회용 여행용품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 ]

위드코로나 시행한지 벌써 10일이 넘었네요.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을 하지 못한 분들도 이제는 여행길에 오르며 조금이나마 삶의 여유와 휠링을 하시리라 봅니다. 물론 여행 중에는 아직까지도 마스크 착용 뿐만 아니라 거리두기는 자연스럽게 하게 되는 것 같지만요.. 조금만 더 개인 방역에 신경쓴다면 이 놈의 코로나19도 가뿐히 물리치겠죠.

2년 넘게 여행을 하지 않아서일까... 오랜만에 서랍 속에 하나 둘 쌓여 있던 여행용품들을 정리했습니다. 1회용 세면도구등을 호텔에서 제공한 것도 있지만 간혹 여행 중에 깜박해 챙겨가지 못할때는 따로 구입하기도 한 제품들인데 필요한 것만 사용 후에 남아 있던 것들을 하나 둘 모아 보니 꽤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정리해 봤습니다. 명절에 각종 전을 넣어 보관해 뒀던 락앤락 속에 있던 케이스인데요. 사실 이거 빼두고 락앤락 통만 사용하다 보니 늘 서랍 한 켠에 있어 이것으로 1회용 여행용품을 정리해 봤습니다.

타월, 치약, 칫솔, 비누, 샴푸등 1회용품이 꽤 다양하게 정리가 되더라고요. 한꺼번에 그냥 서랍 속에 넣어 둘때는 몇 종류만 있는 줄 알았는데....하여간 정리해 각각 종류별로 정리해 놓으니 보기에도 깔끔하고 찾기도 쉬워지겠더군요.

유통기한이 지난 것은 청소용으로 사용하기로 하고 나머진 여행할때 하나씩 챙겨서 가야겠어요.

스킨이나 로션은 겨울철 팔 다리에 발라주면 촉촉하니 괜찮은 것 같아 나름 유용하게 쓰일 듯요.

서랍 속에 엉망진창으로 보관되었던 1회용 여행용품이 정말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습니다. 투명한 케이스라 어떤 내용물인지 한눈에 찾기도 쉽고 좋더군요.

누가 봐도 정말 찾기 쉽게 정리가 되었죠.

이제 슬슬 여행시즌이 된 것 같지만 그래도 방심은 금물이겠죠. 만약 여행을 준비 중인 분들도 마스크 몇 개는 꼭 더 여유있게 준비하시고 개인위생에 철저히 한다면 위드 코로나 시국이라도 여행은 즐겁게 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예전에 여행 중에 남았던 1회용 여행용품이 집안 곳곳에 굴러 다닌다면 저처럼 잘 사용하지 않는 케이스에 종류별로 정리해 보시는건 어떠실지~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