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 ' 하나만 찍었을 뿐인데.... 생활의 발견!

2021. 11. 16. 10:502021 주부 9단 생활정보

반응형

[ 콘센트에 코드 한 방에 꽂는 방법 ]

안녕하세요. 줌마입니다. 오늘은 생활 속에서 '점' 하나로 유익하게 만든 노하우 하나 포스팅 해 봅니다. 누구나 매일 사용하지만 그냥 간과하기 쉬운 불편함 '점' 하나로 간단히 해결해 볼께요.

여느때처럼 제습기를 콘센트에 코드를 꽂으려고 하는데 아무 생각없이 꽂다 보면 잘 꽂히지 않죠.

" 이게 맞나? "

" 이게 맞나? "
아무 생각없이 코드를 꽂다 보면 두 번은 기본인 듯 해요. 물론 제습기 뿐만 아니라 청소기를 코드를 꽂거나 드라이기를 꽂을때도 마찬가지일때가 간혹 있어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ㅎㅎ

사실 콘센트 구멍을 자세히 보면 옆으로 된 것도 있고 가로로 정확히 된 것도 있죠. 그렇기때문에 늘 헷갈리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전 콘센트 마다 표시를 해 두고 편하게 사용하기로 했어요. 구멍에 맞게 '점' 으로 표시해 두는 것이지요.

요렇게~~ 이게 정말 콘센트에 코드를 꽂을때 유용할까?

네네~~~ 정말 유용합니다. 점 위치만 보고 코드를 같은 방향으로 꽂으면 한방에 콘센트에 꽂을 수 있습니다.

특히 콘센트가 아래에 있거나 윗부분에 있다면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지요.

방마다 체크를 하니 남편이 거실에도 표시해 두라고 하네요. 그래서 거실에 있는 콘센트에도 구멍에 맞게 '점' 으로 표시해 뒀어요. 이제 누구나 쉽게 콘센트에 코드를 한 방에 꽂을 수 있겠죠~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