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에서 유재석도 신어 난리난 독도신발 직접 신어 보니...

2021. 11. 5. 09:462021 주부 9단 생활정보

반응형

[ 이게 바로 라카이코리아 독도신발이야! ]


런닝맨에서 유재석도 신어 난리난 독도신발..정말 눈에 띄었는데요. 이번에 어렵게 독도신발을 구했네요.

남편은 디자인을 보고 이 신발을 택했어요.

키높이 신발처럼 밑창이 엄청 높아요. 거기가 어찌나 신발이 편하던지 ~

전 런닝맨에서 유재석님이 신어 난리난 독도신발을 샀어요.

우리나라 국기의 이미지를 본떠 만들어 나름대로 독특하고 이뻤습니다. 그리고 뭐랄까 애국심까지 생기는 듯한 느낌도 많이 들었어요.

거기다 키높이 효과까지 ~ 여성분들에게 정말 딱일듯하다는 생각도 들어요. 편한 복장이면 더 잘 어울려 너무 괜춘요.

백신도 다 맞고 이제 조금씩 가까운 곳 산책을 시작으로 조금씩 다녀야겠네요.

그러고보니 육지 안나간 것도 벌써 2년이 넘었다니 ... 물론 다닐때는 개인방역 철저히 하면서 다니는걸로요 ~ [ 내돈내산 리얼후기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