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이 아직도 그냥 버리시나요?

2021. 10. 24. 09:352021 주부 9단 생활정보

반응형

[ 버리는 마스크걸이 난 이렇게 사용한다! ]

코로나2차 접종까지 마치고 나니 마음이 정말 홀가분합니다. 그래도 위드코로나로 가기 위해선 마스크는 이제 필수가 되었습니다. 절대 안심할 수 없는 상황.... 방심은 금물 모두가 조심해야 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냥 버리면 쓰레기인 마스크걸이 아주 유용하게 생활 속에서 활용해 보겠습니다.

마스크는 1회용이라 사실상 마스크걸이가 잘 사용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전 주방에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무장갑을 사용하고 평소 이렇게 싱크대에 걸쳐 둔다면 오늘 저따라 마스크걸이로 유용하게 사용하는 방법 따라해 보실게요.

고무장갑 윗쪽 부분에 작은 구멍을 내어 주세요. 마스크걸이가 들어갈 크기면 충분합니다.

이렇게 마스크걸이를 끼워주면 끝.... 너무 간단하죠.

설거지 후 고무장갑을 싱크대에 걸쳐 놓지 말고 이렇게 걸어 보세요. 고무장갑에 묻어 있는 물기가 빨리 제거될 뿐만 아니라 ....

고무장갑 내 통풍이 잘 되기 때문에 안 좋은 냄새가 나지 않고 고무장갑 속 부분도 위생적이게 관리할수 있습니다.

1회용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나 온 마스크걸이 사실 2개 다 1회용으로 사용하진 않죠. 보통 1개는 차 안에 걸이로 사용하고 남게 되는데요. 그럴때 사용하지 않는 마스크걸이 이렇게 생활 속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