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라면 비닐 이렇게 벗겨요!

2017. 5. 9. 07:07라이프

반응형

누구나 잘 알지 못하는 컵라면 비닐 벗기는 방법

누런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입맛이 완전히 사라진 봄날이네요... 옛날엔 따뜻한 봄날이라고 하면 춘곤증이 떠 오르곤 했는데 요즘엔 황사라는 단어가 먼저 떠 오르니 환경문제 정말 심각한 상황이긴 해요.. 모두 건강관리 잘 하시고 몸 아프지 맙시다. 입맛이 없어도 먹어야 일을 하기에 오늘은 컵라면 하나 먹기로 했어요...아침부터 왠 컵라면 하겠지만 입맛이 없으니.... ㅜㅜ



그런데 누구나 잘 먹지만 누구나 잘 알지 못하는 것이 하나 있을 듯 해 포스팅 해 봐요... 조금 생뚱맞지만 왠지 공감대가 형성될거란 개인적인 생각이 들면셩~



컵라면 먹기 전..... 컵라면에 둘러 싸인 비닐 어떻게 벗기시나요? 혹시 컵라면 윗부분을 손가락으로 마구마구 긁어서 비닐을 벗기진 않는지.....사실 저도 그랬긴 했어요...하지만 긁지 말고 쉽게 비닐을 벗겨 보아요.



컵라면 윗부분이 아닌 컵라면을 뒤집어 주세요.. 그럼 컵라면 아래에 '비닐 뜯는 곳' 이란 글귀가 똭!!! 보일겁니다. 사실 남편이 말해주기 전엔 몰랐다는.....ㅋㅋㅋㅋ



컵라면을 뒤집은 상태에서 손가락으로 '쿡' 한 번 누르기만 하면 비닐이 '콕' 하고 구멍이 뚫려요.



그럼 비닐을 힘들이지 않고 쉽게 벗길 수 있다는...



손가락으로 그냥 벗기면 끝...



이리 벗기기 쉬운 걸....컵라면 윗부분을 손가락으로 계속 긁어 댔으니...ㅋㅋㅋㅋ



사실 자세히 보면 그 답이 나와 있음에도 빨리 빨리 문화에 익숙해지다 보니 컵라면 옆라인 문구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아 벌어진 일이긴 해요.



이제 컵라면 비닐은 거꾸로 뒤집어서 쉽게 벗기자구요..



아참...여기서 한가지 팁 들어 갑니다. 컵라면에 뜨거운 물을 부은 뒤 뚜껑을 닫아 고정할땐 빨대를 활용하세요. 빨대를 주름진 부분 중심으로 잘라 넓게 펼쳐주면 뚜껑이 잘 고정됩니다.



요렇게...



보통 나무젓가락으로 고정하셨죠...하지만 가정에선 나무젓가락이 없을때 요 방법 한 번 사용해 보아요. 물론 야외가서도....



입맛 없어 컵라면 한 그릇 먹어야지 하면서 먹다 보니......밥 반공기 말아 먹었네요....흐흐흐흐~ 하여간 일을 하려면 밥심이니 입맛 없어도 밥은 꼭 먹읍시다..... 어제 밤부터 제주도에선 비가 조금 내렸어요...새벽이 되니 바람만 씽씽....그래도 미세먼지 좀 없어졌겠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