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화 속까지 빨리 말리려면?

2017. 5. 2. 06:56라이프

반응형

운동화 빨리 말리는 노하우

운동화 세탁 후 빨리 말리고 싶으면 어떻게 할까? 생각보다 간단한 방법 한 가지 알려 드립니다. 보통 신문지를 꼬깃꼬깃해서 젖은 신발 안에 넣는 경우도 있는데요..자칫 신문지 자체 인쇄로 인해 검게 되는 경우가 있으니 개인적으로 그 방법은 비추입니다. 오늘은 신발에 이물질도 묻지 않고 초스피드로 신발 속까지 말리는 팁 포스팅입니다.



필요한 것은? 페트병


먼저 페트병을 준비해 주세요. 크기는 1.5리터나 2리터 정도...페트병은 윗부분부터 먼저 자른 뒤...중간 부분을 칼로 잘라 주세요.


두 동강이 난 페트병을 이젠 세로로 잘라 주세요...세로로 한번 자르면 넓게 펼쳐 지는데요. 그 상태에서 정확히 2등분 되게 한번 더 자르시길..

젖은 운동화에 넣을 페트병..그럼 이런 모양이 나옵니다.


자...그럼 이 것으로 세탁한 젖은 운동화를 빨리 말리는 노하우를 보여 드릴께요..페트병을 넣어 세워서 말려주세요..자른 페트병을 둥글게 말아 신발 안으로 밀어 넣어 주시면 간단해요.



처음 넣을때는 잘 들어가지만 뒷 부분은 손으로 밀어 넣어 주셔야 합니다. 이 방법은 운동화 뿐만 아니라 구두도 괜찮아요! 페트병을 운동화 속으로 다 넣은 모습입니다. 이 상태로 세워서 말리면 그냥 뒀을때 보다 몇 배는 빨리 마릅니다.


물론 더 빨리 말리고 싶다면 페트병 사이에 드라이기를 이용해 바람을 넣어 말려 주세요. 그럼 뽀송뽀송 더 빨리 말릴 수 있어요. 이 방법은 장마철에도 아주 유용하게 활용되니 참고하시구요.. 이젠 페트병을 이용해 빨리 건조해서 신고 다니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