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팔찌가 떨어 졌다면?

2016. 5. 13. 10:53라이프

반응형

가죽팔찌가 떨어 졌다면 '이것' 으로 간단히 붙여 보세요!

제주도에서 알게 된 손재주가 좋은 언니에게서 직접 만든 가죽팔찌를 선물 받았습니다. 가죽이라면 너무도 좋아하는 저이기에 완전 기분 업되어 매일 매일 착용하고 다녔지요.. 그런데 일을 하다 그만 팔찌의 고리가 빠져 잊어 버릴 뻔 했어요... 다행히 가게 안에서 떨어진거라 얼른 찾았지만요.. 그런데 가죽팔찌 떨어졌다고 다시 붙여 달라고 하기 좀 그래서 제거 직접 수선 아니 수선을 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튼튼하게 붙어 완전 대만족! 혹시 가죽팔찌의 고리 부분이 떨어져 나간 것을 가지고 있다면 오늘 한 번 저따라 수선해 보세요.

 

 

[ 주부 9단이 알려주는 가죽팔찌 간단 수선법 ]

 

필요한 것은? 목공풀

 

 

목공풀은 천이나 나무등을 붙일 수 있고 플라스틱도 붙일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되니 가정에서 하나쯤 가지고 있는 것도 좋아요. 연결고리 부분의 가죽팔찌에 목공풀을 발라 주세요.

 

 

그리고 가죽과 연결고리를 꽉 고정해 주세요.

 

 

그리고 휴지로 가죽팔찌에 삐져 나 온 목공풀을 깨끗이 닦아 주시면 됩니다.

 

 

이제 말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되도록이면 가죽은 서늘한 그늘에서 말리는게 변형을 가져 오지 않아요. 전 날이 흐린 날 밖에서 말렸어요.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아 목공풀 완전 강추요!  약 10분 만에 단단하게 고정되면서 다 말랐어요.

 

 

물론 팔목에 착용해도 괜춘!!!! 목공풀이 없었다면 아마도 가죽팔찌 만들어 준 언니가 올때까지 기다렸을거예요. 목공풀....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 많으니 집 안에 하나 사 놓는것도 좋을 듯요..가격은 1,000원....정말 저렴하죠...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한 주 너무 빨리 샤샤샥 지나 가네요. 이거 이거 나이가 들어 간다는 증거겠죠...ㅠㅠ 시간이 유수처럼 흘러가 버리는 것 같아 하루 하루 정말 뜻깊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요즘입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