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쑤시개의 또 다른 용도! 기발한데~

2016. 5. 13. 16:42라이프

반응형

이쑤시개 사용 하시는 분들 대부분 모르는 또 다른 용도는?

고기를 먹거나 나물을 먹다 보면 식사 후, 자연스럽게 이쑤시개를 찾게 됩니다. 집에서 식사를 할 경우엔 칫솔질과 치실을 이용하면 간단히 해결되는 일이지만 외식을 할 경우엔 음식을 먹은 뒤 이 사이에 뭔가가 끼면 정말 그만큼 곤혹스러운 일이 없습니다. 어떤 성질 급한 분은 손가락을 이용하는 분도 계신데 솔직히 보는 사람들도 비위를 약하게 만드는 행동이기도 하지요. 하여간 음식점에 가면 카운터에 자연스럽게 놓인 이쑤시개를 보면 손이 가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이쑤시개를 사용하시면서 대부분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럼 매일 보는 것이지만 이쑤시개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부분이 무엇인지 한번 보실까요..


☞ 대부분 사람들이 모르는 이쑤시개 사용법은 무엇일까?

 


조금 두터운 이쑤시개를 보면 이를 쑤실 수 있도록 마련된 뾰족한 부분과 둔턱한 부분으로 나뉩니다. 뾰족한 부분이야 이를 쑤시는 용도라는 것을 쉽게 아실테지만 둔턱한 부분은 어떤 용도일까요.. 아마도 '용도' 라는 말부터 의아하실 분들이 있을 것 같네요. 네...그럼 알려 드릴께요..

 

 

이쑤시개 뾰족한 부분 반대편을 보시면 홈이 두 군데 파혀 있을겁니다. 두 군데 홈 중에 맨 끝부분이 아닌 안쪽부분을 손으로 잡고 잘라 주세요. 힘을 많이 주지 않아도 홈이 파혀 있어 잘 잘립니다.

 

 


네... 요렇게 뾰족한 이쑤시개를 놓는 자리가 되겠습니다. 홈이 파혀져 있어 뾰족한 부분이 딱 맞게 올려지고 흐트러지지 않고 잘 고정됩니다.

 


이 모습을 본 사람들 대부분이 이런 감탄사를 자아 낼 것 같다는...
오~~~~호!

 

 

평소 우리가 그냥 이 사이에 이물질 제거하는 용도로만 사용되었던 이쑤시개 ...거기엔 또 다른 우리가 잘 모르는 용도가 숨겨져 있었답니다. ㅎㅎ..... 며칠 날씨가 변덕스럽게 기온차가 심해 몸살이 다 날 지경이더니 다행스럽게 주말이 되니 회복되는 듯요.. 주말 즐겁게 잘 보내십시요....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