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포착) 까치가 나무에 열린 듯한 풍경...

2008. 12. 10. 23:48순간포착

반응형




멀리서 보기에 설마 새일까?..


싶을 정도로 많은 새들이 앙상한 나뭇가지에서 쉬고 이었습니다.


카메라를 가까이 당겨 보지 않았다면 새라는 것을 알 수 없었을 겁니다.


어찌 저렇게 많은 새가 모여 있는지...


무슨 회의라도 하는지..


재미난 풍경입니다.







머리서 본 풍경..


저 멀리 나뭇가지에 있는 것이 모두 새입니다.


조오기~!


ㅎㅎ..





정말 많은 까치가 모여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까치가 길조인데..


ㅎㅎ..


정말 많네요.







산 전체가 까치떼가 모여 있네요..


허걱!







까치가 나무에 열린 듯 한 느낌(!)입니다.





떼로 모여 있는 모습은 좀 징그럽긴 하지만..


이런 장면은 처음 보는거라


재미나기도 하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