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스토어

2019. 9. 9. 20:47서울/서울 여행

반응형

[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

서울 홍대에 위치한 카카오프렌즈 스토어는 서울을 방문한 관광객들의 필수코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곳에선 뭔가를 꼭 사러 간다는 것보다는 이것저것 구경하다 보면 어느새 내 손엔 이쁜 캐릭터들이 하나 둘 놓여 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제품들도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겐 선물을 사기 위한 코스이기도 합니다. 물론 이번 명절 아기자기한 선물 하나쯤은 사도 괜찮을 듯합니다.

 

홍대에 위치한 카카오프렌즈 스토어는 3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하고 사진 찍기도 좋아요.

 

구경하다 보면 마치 카카오프렌즈 박물관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어찌나 이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 놨는지...

 

풉..... 남편도 귀여운 거 은근히 좋아해요.. 라이언 야구공 너무 귀여워요.... 이런 건 야구를 좋아하는 분들이 사야 할 품목이 아닐까요..ㅎㅎ

 

뜨아.... 튜브도 너무 귀엽네요....

 

다양한 생활소품도 많아 구경하는 내내 사고 싶다는 생각뿐............ 이거 완전 지름신 강림이 제대로 되는 듯한..........

 

여름 내내 조리를 자주 신었는데 이건 아까워서 못 신을 듯... 그래서 패스..ㅋㅋㅋ

 

가방도 어찌나 이쁜지.... 아이들은 막 사고 싶을 정도로 좋아하겠지만 어른들도 그냥 사고 싶은 생각이 샤샤샥...

 

개인적으로 이 가방 정말 갖고 싶었는데.... 소장용으로 둘게 아니라 패스......... 가죽이면 더 좋았을걸..... 아깝...

 

양말과 속옷 이렇게 이뻐도 되는 건가요.......... 너무 이쁨.....

 

모자도 심플하니 참 이뻤어요... 어른들도 착용해도 될 듯... 무난함............

 

라이언이 입은 다양한 의류...... 완전 귀요미 작렬이네요. 골프옷 입은 모습 완전 귀엽...

 

누구나 이 매장에 들어가는 순간 모든 제품에 푹 빠져 버린답니다.

 

매장이 넓다 보니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 했어요. 물론 이쁜 캐릭터들과 사진 찍기 놀이도 정말 재미납니다.

 

제주도도 공항점 이외에 카카오 본사 1층에 매장이 있긴 하지만 규모가 작아서 종류가 그리 많지 않은데 이곳은 다양한 종류가 있어 골라 사는 재미도 솔솔 합니다.

 

3층엔 카페도 있어 잠시 쉬면서 차를 마시는 여유도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한 번도 안 간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없을 정도로 사랑받는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가끔 서울여행을 할 때 김포공항 가기 전 잠깐 들리는 곳이 되었어요. 홍대라 지하철이 공항까지 가는 게 있어 너무 편하고 좋아요.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인기 만점이겠지만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선물을 하고 싶을 때 이곳에 들린다면 아마도 흡족한 선물을 고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