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 나와 더 유명한 마녀김밥 직접 먹어 보니...

2019. 6. 6. 18:47전라도

반응형

청담동에서 핫한 마녀김밥을 전라도에서 만나다니....그저 놀라울 따름이었다.. 물론 본점이 아니라는게 좀 걸리긴 했지만 맛은 변함이 없을거란 긍정적인 생각으로 맛을 보게 되었다. 직접 먹어 보니 그렇게 나쁘지 않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청담동 마녀김밥

전라도 여행하면서 우연히 발견한 김밥집..... 알고보니 청담동 마녀김밥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었다. 물론 본점이 아니라 체인점 형식으로 생긴 듯 했지만 맛을 변함이 없을거란 생각으로 맛 보기로 했다.

청담동 마녀김밥집에서 받은 것일까... 연예인 사진들이 벽 한가득 장식되어 있었다.

김밥집에 유명 연예인 사진으로 도배 된다는 것은 그만큼 맛있다는 증거이거나 아는 지인의 가게이거나 이겠지만 청담동 마녀김밥은 맛으로 승부한 곳이라 더 믿을만한 김밥집이다.

체인점이긴 하지만 맛을 잘 전수했길 바라면서 여러 종류 김밥을 먹어 보기로 했다. 김밥 가격은 3,500~ 3,900으로 다양했다.

김밥집이라 셀프로 운영되는 가게였다. 요즘엔 셀프가 대세인지라 이젠 자연스럽게 보인다. 물, 단무지, 장국 모두 셀프다.

우린 마녀김밥, 교리김밥, 멸치김밥을 주문했다.

김밥 주문 후 기다리는 동안 눈길을 사로 잡는 텔레비젼....방송에서 나 온 김밥집을 캡쳐해 계속 리플레이 하고 있었다. 그 중에서 마녀김밥 방송도 있어 재미나게 볼 수 있었다.

마녀김밥, 교리김밥이 나왔다.

달걀이 많이 들어간 것이 교리김밥이다. 마치 경주의 유명한 김밥을 보는 듯 했다. 그리고 위에 있는 김밥은 기본김밥으로 마녀김밥이다.

기본김밥으로 나오는 마녀김밥은 다른 김밥집과 달리 어묵과 맛살을 튀겨서 속재료로 넣는다는 점이다. 그래서인지 더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단, 이가 좀 부실한 분들은 딱딱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멸치김밥은 기본 마녀김밥 속재료에 멸치를 추가로 넣은 김밥이다. 조금 매콤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냥 밋밋한 멸치맛 밖에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로 심심한 김밥이었다.

개인적으로 3가지 먹어 본 결과 기본 김밥으로 나오는 마녀김밥이 제일 나았던 것 같다. 가격도 괜찮고 무엇보다도 정성이 들어 있는 듯한 맛이 제일 좋았다. 체인점이긴 하지만 본점에서의 맛을 완벽하게 따라할 수 없겠지만 그래도 많이 비슷했던 것 같아 멀리서 먹은 보람이 있었던 김밥집이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