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전통정원 유선원을 아시나요?

2019. 5. 28. 19:00전라도

반응형

맛있는 맛집을 찾아 다니다 우연히 발견한 정원 그곳은 바로 한국 전통정원 유선원이었다.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그늘에서 잠시 쉬어가려고 들렀던 곳이 유명한 정원이라니 정말 놀랐다.

순천시에 중앙에 있어 더 놀라게 되는 한국 전통정원 유선원

'순천안의 비원, 비원 안의 행복' 이 글귀가 너무도 와 닿는 그런 정원이었다.

한국 전통정원 유선원

작지만 귀품이 있어 보이는 정원... 그곳에서의 짧은 휴식은 내겐 휠링 그자체로 다가왔다.

시원시원하게 큰 나무

옛 선인들이 앉아서 시간을 보내는 듯 시간여행의 한 모습을 보는 듯 했다.

정자와 연못 너무도 한국적인 모습이다.

주변의 아름다운 꽃들 또한 정원을 더 화려하고 기품있게 만들어 주었다.

작은 정원이었지만 옛 선인들의 소소한 일상의 휴식을 엿 볼 수 있어 좋았던 곳이었다. 무엇보다도 한국 전통정원이라는 것에 더 자세히 보며 휠링의 시간을 잠시나마 보냈다. 주변 주택가 속에 있다는 것이 더 놀랍게 만드는 이쁜 정원이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