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핫 한 군산의 유명한 짬뽕은 어디?

2019. 4. 28. 20:15전라도

반응형

군산여행을 마치고 전주로 가기 전 마지막으로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 짬뽕집으로 갔다. 물론 군산 100개의 중국집 중에 SNS에서 핫 한 그곳으로.... 택시를 타고 '수송반점' 으로 가자고 하니 잘 아시는 택시운전사이다. 사실 군산에 100개 정도의 중국집이 있다는 것은 그 분을 통해 들은 이야기다.

SNS에서 핫하다는 수송반점 짬뽕 비쥬얼

점심시간이 많이 지나 혹시나 브레이크 타임이 아닐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영업을 하고 있었다.

이곳에서 유명한 음식은 해물짬뽕이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다. 우린 2그릇을 주문했다. 주문과 동시에 요리가 이루어지다 보니 생각보다 시간이 좀 많이 걸렸다. 그래도 주방에서 나는 짬뽕의 불냄새에 침샘이 나올 정도였다.

짜잔....... 군산에서 유명하다는 해물짬뽕이 나왔다. 비쥬얼만 봐도 해물짬뽕의 끝판왕이다.

해물의 양도 생각보다 많아 매우 흡족했다.

그럼  맛은 어떨까?

불냄새 솔솔나는 얼큰한 국물맛과 쫄깃한 면발 그리고 신선한 해물이 없던 입맛도 살아나게 하는 것 같았다. 물론 양도 많아 가성비갑이었다.

해물을 까 먹는 일도 일이다. 아니 먹다 배부를 정도......물론 간간히 면을 먹었지만 줄어 들지 않을 저도였다. 중간쯤 먹고 사실 남편에게 양보(?)해야만 했다. ^^;

엄청난 해물양에 얼큰한 짬뽕맛

짬뽕 먹다 배 터질 뻔 했던 군산의 그날........사진으로 다시 보니 배가 불러 오는 듯...ㅋㅋㅋ

군산에서 그 많던 짬뽕집 중에 3번째 손꼽힐 정도로 유명하다는 수송반점....배가 엄청 고플때 가도 배 부르게 나올 정도로 맛도 있고 양도 많은 그런 곳이었다.

DAUM 메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