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곳은 어디?

2019. 2. 4. 06:58서울

반응형

눈치보지 않고 누구나 1인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곳

보통 고기집이나 샤브샤브집에 가면 2인 이상가야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1인 샤브샤브를 남 눈치보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는 사실....오늘은 '1인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곳' 을 소개합니다.

1인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곳

선향정 샤브샤브

점심시간이 되면 자연스럽게 웨이팅은 생각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이 음식점이 있는 주위엔 빌딩등이 밀집되어 있어 직장인들이 많이 찾거든요.

저희도 약 30분 웨이팅을 했던 것 같아요. 직장인들이 대부분이라 빨리 식사를 하기때문에  그리 오래 웨이팅은 없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웨이팅 장부

참고로 이곳은 혼자 샤브샤브를 드실 수 있고 칼국수와 볶음밥이 무한리필이라는 사실...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ㅋㅋㅋ

테이블마다 놓인 1인 인덕션

주문하자마자 나 온 샤브샤브 육수 이것이 바로 1인을 위한 것....채소도 많고 제법 푸짐합니다.

1인 샤브샤브 육수가 나오면 셀프로 온도조절해서 끓여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고기의 양도 푸짐~

1인 샤브샤브에 나오는 것은 고기, 육수, 볶음밥, 칼국수 그리고 소스 & 반찬입니다.

볶음밥과 칼국수는 무한리필이니 참고하삼!

채소와 고기를 찍어 먹는 특제소스

가격은 8,500원입니다. 든든하게 먹고 이 가격이라니 놀랍죠~

먹는 순서는 채소가 익으면 소스에 먼저 찍어 먹어요.

국물이 정말 얼큰하니 맛난 던 기억이 ....

취향대로 고기와 같이 먹어도 됩니다. 전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고기를 다 먹고 나면 칼국수 면을 넣어 한소쿰 끓여 먹으면 됩니다.

마지막엔 볶음밥을 넣어 먹으면 든든한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지요.

물론 기본으로 나온 것도 배부르지만 더 먹고 싶다면 칼국수 & 볶음밥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무료니까....ㅋㅋㅋㅋㅋㅋ

배 든든하게 식사를 마치고 바로 건너편 카페에서 커피 한 잔 후식으로 ... 가격이 이곳도 착해요.. 아메리카노 1,500원.......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다 보니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해 일반인들도 많이 찾는 것 같아요.. 1인 샤브샤브 눈치보지 않고 먹고 싶다면 한 번 가보시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