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는 무료로 즐기는 트릭아트가 있다? 없다?

2018. 2. 27. 19:24제주도

반응형

등대가 있는 항에서 트릭아트를 즐긴다고? 진짜!

제주도는 참 많은 박물관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트릭아트로 유명한 박물관도 있지요.. 물론 돈을 지불하고 들어가서 구경하고 즐겨야 합니다. 하지만 돈을 지불하지 않고 무료로 재미난 트릭아트를 즐길 수 있다면 한 번 가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물가가 비싸고 박물관 가는 곳마다 유료이면 더욱더 관심이 쏠깃하길겁니다. 그럼 도대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트릭아트가 있는 곳은 어딜까?



바로 서귀포에 위치해 있는 하효항입니다. 이름이 좀 생소하시다구요? 그럼 쇠소깍은 들어 보셨죠.. 바로 그 주위에 있는 항입니다.




하효항 등대가 있는 쪽으로 가다보면 트릭아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물론 한 개만 있는 것이 아닌 무려 10개나 있다는 사실....



트릭아트 포토존은 등대 가는 길 입구부터 그려져 있습니다.



트릭아트 포토존은 이렇듯 사진을 잘 찍을 수 있게 표시되어 있어요... 바로 착시효과를 노린 것......그래서 사진으로 보면 더 리얼한 모습이 됩니다.



입구에 있는 엄청 긴 폭포입니다. 이곳을 지나가는 모습을 연출하면 정말 재미나지요.



사람이 없어도 리얼하게 잘 그려졌죠..



시원하게 바다 위에서 보트를 타고 즐겨 볼까요..ㅎㅎ



제주도에서 유명한 왕발통도 있어요... 쇠소깍 근처에 가니 타는 곳도 있더라구요..



돌고래가 진짜 바다에서 헤염을 치는 듯한 모습



도형 안에 서 있어도 재미난 모습으로 사진에 나옵니다.



바다로 빨려 들어가는 느낌....밧줄을 쉽게 건널 수 있을까요..ㅎㅎ



양떼구름 사이로 걷는 듯한 느낌...



예전엔 이곳에 자동차가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 그땐 조금 불편했어요...차도 많고 등대 구경가는데 위험도 하고...하지만 지금은 차량이 들어갈 수 없어 재미나게 트릭아트를 즐길 수 있어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쇠소깍을 찾는다면 이곳도 가까우니 들러서 재미난 추억사진 많이 찍어 가세요..공짜로....



제주도 여행은 잘 계획하고 움직이면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지 않고 재미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맛있는 음식도 마찬가지겠지만요... 어떤가요... 우리나라에서 제일 맑은 공기가 있는 제주도에서 그것도 야외에 마련된 트릭아트 포토존에서 무료로 재미난 추억만들기 정말 하고 싶죠~ 이런 정보가 바로 제주도에 살면서 하나 둘씩 알게 되는 핫한 정보라는 사실.... 다음에도 더 유익한 정보로 만나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