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에 껌이 묻었다면? 이 방법 어때!

2016. 8. 26. 20:30라이프

반응형

옷에 묻는 껌 쉽게 제거하는 법

누구나 한번쯤 껌이 옷에 묻어 난감할때가 있었을겁니다. 껌을 자주 씹는 저로써도 한번씩 겪게 되는 일이지요. 하지만 전 예전과는 달리 껌이 옷에 묻었다고 당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옷에 묻은 껌을 쉽게 제거하는 나만의 노하우가 있기 때문이지요. 사실 예전에는 별별 방법을 다 동원했답니다. 위험천만하게 휘발유를 옷에 부어 껌을 제거하는가하면.. 냉장고안에 얼려 놓은 얼음이 없어 껌을 제거하지 못한 적도 많았지요. 껌은 옷에 묻으면 빨리 제거하는게 최선인데 그러지 못할 경우는 정말 다시는 입지 못할 만큼 얼룩이 생기게 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껌 쉽게 제거하는 팁 올려 봅니다.
 
쉽게 제거하는 나만의 노하우!!!..

 

제일 먼저 껌이 옷에 묻으면 빨리 덩어리를 먼저 제거해야합니다. 저처럼 성격 급하신 분은 손으로 제거하시공.. 성격이 느긋하신 분은 휴지로 덩어리를 제거해 주세요.


2. 그럼 껌 덩어리만 제거하면 끝일까..아니~~죠! 껌이 마르면 얼룩이 그대로 생기는데 그럼 안돼죠..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바로 오늘의 주인공 설~~~~탕임다.

설탕을 껌 묻은 부분에 뿌려서 손으로 마구 마구 문질러 주세요. 뭐...저처럼 성격 급하신 분은 그렇게 하시공..성격이 느긋하신 분은 칫솔을 준비해 손으로 문지르는 것보다 칫솔질을 하면 훨씬 수월합니다.

그럼 상당히 신기한 반응이 일어난다는 사실......


옷위에 설탕과자가 아닙니다. 으웩~~바로 설탕으로 제거된 껌찌꺼기이지요.

어때요.. 사진으로 보니 정말 신기하죠.. 껌이 손에 묻지 않고 자연스럽게 제거되는 모습이.. 물론 직접 해 보심 더 신기함을 느끼실 것 같기도 하지만 ..대충 껌들이 거의 다 제거되었다면 2차로 새 설탕을 투입시킵니다. 처음에 쓴 설탕을 계속 쓰다보면 다시 옷에 껌찌꺼기가 묻을 수 있기때문..왜? 그건 체온으로 인해 설탕이 녹기때문이지요.. 새로 투입된 설탕을 다시 문질러주세요.

캬~~~~~
껌 묻은 흔적이 어디갔냐고 찾을 만큼 사라진 모습을 보시게 될겁니다. 아참.. 마지막으로 옷에 묻은 설탕 완벽하게 제거 하시공..
물티슈로 깨끗이 닦아 주시면 끝!!!!!


물티슈로 젖은 옷이 다 마르고 나면 조금 얼룩이 생기긴 하지만 껌은 완벽하게 제거되지요.


뭐..얼룩이야 빨래하면 되는 일이공.. 어때요..이제 껌 묻었다고 걱정할 필요 없겠죠.아참..이 정보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에게 유용한 정보겠는데요. 왜냐.. 책상밑에 껌 붙여 놓고 바지에 묻어 오는 아이들 은근히 많잖아요.. 예나 지금이나...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