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펜이 잘 나오지 않는다면? 이 방법 강추!

2016. 8. 7. 19:35라이프

반응형

남편도 놀란 볼펜 안 나올때 사용한 방법...대박이야!

간혹 잘 나왔던 볼펜이 갑자기 안 나오는 경험 누구나 다 있을겁니다. 그럴때 어떻게 하시나요? 대부분 사람들이 종이에 볼펜을 꾹꾹 내려 찍어가면서 글을 써 본다던가 주~욱 종이에 선을 그으실겁니다. 하지만 이제 볼펜이 잘 나오지 않는다고 종이에 계속 꾹 누르는 행동은 하지 마시길요..자칫 잘못하면 애꿋은 볼펜심이 빠질 수 있으니까요... 그럼 볼펜심이 잘 나오지 않을때 어떻게 할까? 오늘 그 시원한 답변을 해 드립니다.


[ 주부 9단이 알려주는 볼펜이 잘 안 올때 사용하는 방법 ]


볼펜이 잘 안나올때 사용하는 방법은.... 먼저 컵에 따뜻한물을 준비해 주세요. 펄펄 끓는 물은 아니~아니~ 아니되오! 물 온도는 손으로 만졌을때 따듯하다고 느낄 정도면 됩니다.


이제 따듯하다고 느낄 정도의 물에 잘 나오지 않는 볼펜심을 담궈 주세요. 일부러 볼펜심을 분리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다 자칫 잘못하면 볼펜심에 물이 들어갈 수 있으니까요...



볼펜심을 따듯한 물에 약 10분 정도 담궈야 하니 일부러 들고 있을 필요는 없어요. 그냥 물만 볼펜심에 안 들어가게 세워 주심 됩니다.



약 10분 후, 놀라운 일이 펼쳐지는데요.. 잘 나오지 않던 볼펜이 희한하게 정말 잘 나옵니다.


볼펜심을 다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간혹 볼펜이 잘 나오지 않을땐 이제 따뜻한 물로 해결하세요.. 볼펜이 안 나온다고 종이에 꾸~욱 눌러가면서 계속 힘들이지 마시구요...아셨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