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름축제 함덕 라틴컬쳐페스티벌 살사 춤의 뜨거운 현장

2016. 7. 16. 22:38제주도

반응형

제주도 여름축제 이보다 더 화려할 순 없다! 함덕 살사페스티벌 리얼 현장


여름 피서철을 맞아 제주도 곳곳에 각종 여름축제로 열기가 후끈 달아 올랐습니다. 장마와 폭염의 기세를 누를 정도로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함과 즐거움이 제주도 곳곳 유명한 해수욕장을 비롯 관광지에 행사로 줄지어 있으니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환경도 구경하시고 멋진 제주도 여름축제로 올 여름 무더위 다 날려 버리시고 멋진 추억 가져 가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함덕해수욕장에서 열린 화려하고 섹시했던 살사페스티벌 현장 리얼 포스팅입니다.


2016 제주 함덕 살사 페스티벌 현장




공연장소 - 함덕 서우봉해변





낮에는 열심히 일하고 집에서 잠시 쉬었다 밤에 야간수영을 하러 갔습니다. 함덕해수욕장은 제주도에서 몇 안되는 야간개장 해수욕장으로 유명합니다. 함덕 인근 호텔이 많이 지어져 작년과 또 다른 분위기의 해수욕장이라 마치 해운대 해수욕장을 야간에 가는 듯한 기분입니다. 물론 함덕은 제주시와  조금 떨어진 시골의 한 해수욕장이이지만 이 동네는 요즘 많은 개발로 인해 월정 못지 않은 곳으로 관광객들에게 알려진 곳이 되었습니다.



집에서 자동차로 몇 분거리라 정말 좋은 우리의 피서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7월 10일부터 며칠 동안 각종 축제가 이곳 함덕해수욕장에서 열려 정말 재미나게 여름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두 컴컴한 밤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함덕해수욕장으로 몰립니다.



해수욕장 전용 주차장이 넓지만 주차공간이 쉽게 나질 않네요. 그래도 운 좋게 주차를 빨리 할 수 있었습니다.



햐..........정말 많은 사람들이 함덕해수욕장 해변을 가득 메워 주셨습니다. 조용한 한 동네의 해수욕장이 이젠 유명한 해수욕장 못지 않을 정도입니다. 뭐.....낮과 밤을 비교한다면 이곳 함덕해수욕장 만큼 밤이 화려한 해수욕장은 제주도에서 없을 듯 하네요.



사람들 사이로 살짝 보이는 살사페스티벌 현장 모습...... 화려합니다.



각 나라에서 대표로 나와 살사의 멋진 춤을 선사하는 시간은 가히 감동 그자체더군요. 춤을 못 추지만 흥겨움에 어깨가 들썩한 시간이었습니다.



질서정연한 못브도 하나의 볼거리였죠.. 차분히 자리를 지키며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공연을 보는 모습의 수준은 정말 높았다는 개인적인 평입니다. 제주도민, 관광객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2016 함덕 살사 페스티벌 현장



모두 살사의 매력에 흠뻑 빠지고 관심을 가지기에 충분했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마도 공연을 준비한 모든 분들의 정성 가득한 무대 덕분이 아닌가하는 생각도 해 봅니다. 이 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2016 함덕 살사 페스티벌 현장



정말 많은 분들이 함덕 해수욕장을 찾아 주시어 살사 페스티벌이 더 빛난 것 같습니다.



살사의 흥을 이어 마지막엔 제주도 대표 그룹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사우스카니발의 무대까지 눈을 뗄 수 없이 즐거운 여름 밤이었습니다.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국내 최대의 관광지 제주도.... 여름 휴가철엔 이렇듯 모두가 즐기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연이 줄지어 있습니다. 여행지를 선택해서 오셨다면 제주시 홈페이지에 들어 가셔셔 제주도 여름축제 현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요즘엔 인터넷의 발달로 관광객들이 알아서 다 찾아 오시지만 그래도 이렇게 멋진 공연을 놓치면 아까우니 꼭 확인하시고 제주도에서 멋진 추억 많이 쌓아 가시길 바랍니다. 내일은 함덕해수욕장에서 야간수영하고 또 화려한 축제장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 보려구요.. 집과 가까운 곳에 이런 멋진 축제장이 있어 정말 제주도 사는 맛을 제대로 느끼며 사는 것 같네요.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