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에서 심은 해바라기 덕분에 제주도 명소가 된 이곳..

2023. 8. 4. 22:08제주도

반응형


여기가 함덕 해수욕장 핫플레이스 아닐까!


여름이라 운동하기가 싶지 않지만 그나마 저녁시간에 산책을 하면 바닷가 주변이라 무더위는 한결 시원함으로 다가 옵니다. 저녁을 먹고 간만에 남편과 서우봉에 올랐습니다. 사실 봉이라고 해봐야 10분만 가파른 길을 오르면 되니 그다지 힘들지는 않습니다.

함덕 서우봉 해바라기


요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제주도 명소로 함덕 서우봉 해바라기 밭이 많이 올라와서 서우봉 가는 김에 조금 더 올라가 이쁜 해바라기를 맘껏 봤네요.


오를때는 잘 안보이더니 푯말 덕분에 쉽게 찾아갈수 있었어요. 대부분 아래쪽만 보고 갔는데 조금 더 오르막으로 올라오면 만날수 있으니 힘들더라도 꼭 가보시라고 권합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 어딨노??" 하면서 걷다보면 저 멀리 해바라기 밭을 만나게 됩니다. 인내심을 갖고 올라 가세요.


유명화가의 배경이 될만한 멋진 풍경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계속 보게 됩니다. 물론 휴대폰 카메라는 쉴틈없이 눌러 대지요.


저녁 노을이 질 무렵엔 더 환상적인 풍경을 자아내기 때문인지 전문 사진작가들도 많이 오시는것 같더라고요. 오늘은 아마추어 사진 동호회 분들이 오셨더군요.

함덕 서우봉 해바라기 🌻


지금이 최고 이쁠 해바라기 모습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운 요즘이지만 낮에는 이 해바라기를 보기 위해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제주도 핫플레이스 명소라니 함덕 해수욕장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곳 서우봉도 꼭 들러서 인생샷 남겨 보세요.

 


특히 저녁 노을이 질 무렵엔 아무리 못 찍어도 인생샷 쉽게 건지는 그런 핫플이랍니다. 제주도 유명 관광지에 비싼 입장료 주고 들어가도 무료인 이곳 서우봉 해바라기 밭 풍경은 놓치지 않으셨음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