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인생샷이라 불리는 비행기샷 도전해 보니 ..

2021. 8. 8. 06:30제주도

반응형

[ 제주도 비행기샷 포토존은 어디? ]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제주여행 핫플레이스 장소로 많이 올라오고 있는 비행기샷 저도 한번 도전해 봤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사진을 찍었길래 이렇게 멋있지! 라는 생각으로 그 장소에 직접 가봤습니다 .

요즘 SNS에 많이 올라오는 비행기샷

이곳은 제주공항 주변의 한적한 길입니다. 주소가 없으면 찾아가기 힘든 곳이지요. 대부분 네비를 통해 가는 곳입니다. 참고로 비행기샷을 찍으러 오시는 분들이 많기에 주차하실때 주변에 피해가 가지 않게 하셔야 해요.

차를 주차하고 사람들이 없는 곳에서 비행기샷을 찍기 위해 조금 많이 걸었네요. 그늘 하나 없기때문에 모자 필수인 것 같아요. 그나마 비행기가 3 ~ 4분 꼴로 착륙하니 비행기가 안와서 사진 못 찍겠다는 분은 없을거예요. 자리만 잘 선점하면 비행기샷 생각보다 어렵지 않더라고요. 😅

" 오 ~~~~ 온다 와 ~ "
비행기가 저멀리 빛을 내며 보이면 포즈를 연습해야 해요. 그래야 한번에 비행기샷 찍을 수 있거든요.

" 음 .. 이 자리는 아닌가벼 ~"
생각보다 별로일때는 빨리 다른 자리 찾아야 해요~

뙤양볕에 걷고 또 걷고 .. 덥고 피부 다 타고 ㅋㅋ

그나마 구름이 이뻐서 그것으로 위안삼아 사진을 찍은 듯요 ~

그렇게 자리를 잡아가며 비행기샷 도전 ~

오 ~~~ 비행기샷 직접 찍어보니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제주도에 살면서 왜 이제야 알았을까 ~ㅋㅋ

비행기도 다양하고 찍을만 하더군요. 많이 더웠지만 재밌는 시간이 되어서 좋았네요.

힝 .. 비행기샷 찍다보니 여행가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납니다. 여행가고 싶어하는 분들이나 제주도를 여행하는 분들에겐 아마도 기억에 남을 비행기샷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장소는? 제주 제주시 이호일동 292-4 검색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