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느껴지는 가로수길 나무들~

2017. 12. 23. 19:25서울

반응형

크리스마스 옷을 입은 가로수길 나무들 참 이쁘다

참 바쁘게 살아 온 2017..... 올해도 이제 7일 정도 남았네요... 뭔가 올해는 많이 이룬 듯한 마음에 다른 연말과 달리 푸근한 마음이 많이 들어 다행입니다. 조금은 여유로움이 있어서일까요... 귀에 익숙한 캐롤송도 들리는 듯 하고 거리의 풍경도 사뭇 낭만이 가득해 보여 참 좋습니다. 며칠 전...서울에 갔더니 더욱더 연말 분위기가 느껴져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특히 가로수길은 넉넉한 크리스마스 풍경과 여유가 그대로 느껴져 더 좋았습니다.



특히 눈에 띄는건 가로수길 나무들의 옷차림이었죠... 크리스마스를 그대로 느끼기에 충분한 모습이었어요... 어찌나 잘 만들어 입혀 놓았는지 계속 보게 되었어요.



보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은 나무들의 크리스마스 옷차림 너무 이뻤어요.



가로수길 나무에게 입혀 놓은 크리스마스 옷들은 모두 정성가득한 뜨게질....어쩜 이리도 딱 맞춰서 잘 만들어 입혔는지....



나무들이 포근한 옷을 입은 것만 봐도 따듯함이 묻어나는 연말 분위기였어요.



하나 하나 정성이 가득한 나무들의 옷 ....뜨게질은 누가 했을까? 사뭇 궁금증이 밀려든 날이었어요.



유난히 많이 일들이 있었던 올해...... 이제 잘 정리해 내년엔 더욱더 풍성한 해가 되도록 더 노력해야겠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느껴지는 가로수길 나무들의 크리스마스 옷차림..지금껏 본 나무 옷 중에 최고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