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 많고 가격까지 착한 콩국수집 - 옛날국수집

2017. 4. 30. 19:53맛집

반응형

제주도에서 너무도 착한 콩국수집

제주도에 가면 착한가격의 음식점들이 알고 보면 참 많습니다. 오늘 내가 간 곳도 그 중에 한 곳입니다. 하귀에 위치한 옛날국수집을 처음 만났던 것은 작년이었죠... 엄청난 국수의 양에 그저 웃음밖에 나오지 않았었는데요...그건 관련글 참고 하시구요... [ 관련글↘이게 1인분이라고?  ] 오늘은 콩국수를 처음 먹어 보고 이 또한 놀라서 포스팅을 해 봅니다.



도로변에 위치한 옛날국수집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제주산 콩국수' 라고 커다랗게 현수막이 걸려 있습니다. 요즘엔 날씨가 더워서 많은 사람들이 콩국수를 찾을 정도로 너무 늦게 가면 재료가 없어 못 먹을 정도지요..우린 가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컥....도착하니 우리가 마지막 손님이었던거.....사장님 감쏴요~



콩국수도 위에 1인 분 그릇에 나옵니다. 평소 잔치국수에 나오는 그릇...엄청 큰데....... 여기에 콩국수가 담겨 나온다는 말에 솔직히 조금 당황.....제가 1인 분 국수의 양도 다 못 먹거든요..너무 많아서...ㅎㅎ



1인 분 국수의 양 엄청나죠...ㅋㅋ.....한 번 먹어 보면 한 달은 국수생각이 없을걸요~



참고로 곱배기를 다 먹으면 곱배기 값은 안 받으니 도전해 보아요~ ㅋㅋㅋ 우린 포기!



드뎌 콩국수가 나왔습니다.



엄청난 양에 그저 또 웃음만....ㅋㅋㅋㅋ 평소 콩국수를 좋아라 하는 남편은 입가에 흐뭇한 미소가 쏴~~~



찬은 김치 하나지만 이 정도도 충분해요.



콩국수 양이 많다고 국물이 걸죽하지 않을거란 생각은 접어 두삼요....어찌나 진한지..... 놀람요~콩국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



물론 국수의 양도 엄청나요..



구미에 맞게 설탕이나 소금을 넣어 드시면 됩니다.



뜨아...........반도 못 먹고 있는데 남편은 후루룩 한그릇 뚝딱~



하여간 전 배불러 젓가락 놓고 이곳저곳 사진 몇 컷 찍었어요.. 가게 내부입니다.



이곳의 모든 메뉴는 잔치국수,비빔국수,콩국수..... 가격은 동일 4,000원



내가 남긴 콩국수까지 가져가서 먹는 남편.... 다음에 곱배기 도전해 보아요~ ㅎㅎㅎㅎㅎ



참고로... 쉬는 날은 제주시 민속오일장날에 쉬어요..(2, 7 들어가는 날..)



방도 있어서 가족 손님들에게 딱 좋아요..



오호..... 2017년에도 곱배기 도전한 분들 좀 계신데요..... 대단해용~



ㅎㅎ..... 어찌나 맛있었는지 콩국수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길가 아담한 음식점..... 지나가다 보시면 한 번 들러서 국수 한 그릇 하세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무엇보다도 맛도 괜찮아요.. 이 양에 이 가격에 남는게 있을까 할 정도로 갈때마다 놀라는 음식점이랍니다. 개인적으로 강추요~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