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센텀 맛집 - 립파스타 [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

2014. 5. 12. 23:48맛집

반응형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립파스타 센텀점

해운대 센텀에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생겼다고 해서 남편과 주말 오붓하게 다녀 왔습니다. 평소 고기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간혹 분위기 있는 곳에서 멋진 식사를 하고픈게 여자들 마음이죠.. 뭐..자주는 아니지만 어쩌다 한번 멋진 곳에서 식사를 하고 나면 일주일 내내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여자마음인 것 같아요.. 제가 간 음식점은 정통 이탈리안 음식점인데 한국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만든 요리들이 많다고 해 한번쯤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위치는 생각보다 쉬워요.. 센텀에 있는 홈플러스 바로 옆 빌딩 2층에 있답니다. 저흰 이곳에 있는 신한은행에 자주 가는데 음식점이 이곳에 있으니 더 친근감이 느껴지더군요..


트럼프 빌딩 2층 201호에 위치한 립파스타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왠지 럭셔리한 느낌이 들죠.. 마치 호텔 뷔페같은 느낌도 조금 들었어요..들어가는 입구에 진열된 와인들이 인상적입니다. 밤에 럭셔리한 이 곳에서 맛있는 요리와 와인 한 잔 곁들어 먹으면 완전 굿이겠더군요..

립파스타

립파스타 센텀점


실내로 들어서니 상당히 넓었습니다. 아마도 밖이 훤히 내다 보이는 유리창이 사방에 둘러 쌓여서 더 그런지 모르겠네요.. 시원시원한 홀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두침침한 느낌의 음식점이 아니라 좋았어요..ㅎㅎ


굴곡이 진 부분이 있지만 훤히 내다 보이는 창을 배경으로 테이블을 잘 배치해 분위기가 좋았다는 개인적인 평입니다. 물론 누구나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였구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과 연인들이 많이 오더군요.. 아마도 주말이라 그렇겠죠.. 평일엔 주변에 있는 직장인들도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럭셔리한 분위기에 비하면 생각보다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았거든요..

립파스타

센텀점 립파스타

테이블

전 개인적으로 이 곳이 좋았어요..

립파스타

하지만 울 남편 자리가 불편해 보인다며 편한 자리로 이동했다는....여자는 자리보다는 분위기인뎅....

요리.

메뉴판이 빨간색이라 이뻤어요.. 요리는 남편이 알아서 골라준대서 전 가만히 창밖만 우아하게 감상...ㅎㅎ

립파스타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요.. 대부분 한 요리당 가격이 12,000원~15,000원대였어요. 생각보다 가격이 그렇게 비싸진 않죠..

요리

요리를 주문하니 크레커와 꿀이 나왔어요.

크래커

크레커는 평소 우리가 즐겨 먹는 것..

꿀, 피자

크래커를 꿀에 찍어 먹으니 완전 맛있어요..이 꿀은 나중에 피자를 찍어 먹을거예요.

샐러드

우리가 시킨 요리 중 샐러드가 나왔어요.

스파게티

양배추와 방울토마토 그리고 식빵이 소스랑 나왔어요. 피자나 스파게티를 먹을때 샐러드는 기본이라 우린 꼭 시켜요..ㅎㅎ

샐러드

베지타리아노 샐러드

고르곤졸라피자

샐러드를 먹고 있으니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왔습니다.

피자

생각보다 그렇게 크지 않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전 좀 달달하게 먹는 편이라 꿀에 살짝 찍어서 먹었다는....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피자

들자마자 입에 넣고 싶게 만드는 고르곤졸라 피자... 지금 생각해도 또 먹고 싶어져요..ㅎㅎ

스파게티

이건 상하이 스파게티예요.. 완전 매콤한 것이 입맛을 자극했어요..매운태국고추가 들어가서 그런가 봐요.. 역시 한국사람은 매운걸 먹어야 하나봐요..피자를 먹으면서 이거 정말 잘 시켰다고 계속 그랬을 정도니까...ㅎㅎ

스파게티

상하이 스파게티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메뉴 하나 하나에 특성이 제대로 실린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전 상하이 스파게티가 입에 맞았어요.. 다음엔 이 요리 꼭 또 시켜 먹을꺼얌...


주말....오붓하게 남편과의 데이트에서 멋진 요리를 멋진 곳에서 먹으니 기분이 색다르더군요.. 자주는 아니어도 한 달에 한 두어번 정도는 이런 곳에서 외식을 즐겨야겠다는 생각이 샤샤샥....... 5년 동안 너무 바쁘게 살다 보니 요즘엔 이런 여유가 넘 좋고 행복해요.


분위기 있는 럭셔리한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멋진 데이트를 즐긴 후 .... 요리 금액을 보니 30000원도 안 나왔습니다. 고기를 좋아하지만 육고기를 먹던 가격보다 작게 나와 조금 당황했다는..ㅋㅋ

해운대 센텀에 많은 음식점들이 즐비했지만 이런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는 처음이라 넘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인근에 다양한 쇼핑 공간도 있어 식사를 한 후 쇼핑도 즐길 수 있고 문화공간도 주변에 있어 여유를 만끽하기에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위드블로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