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천해변시장] 바닷바람을 맡으며 찾아가는 남천해변시장 가는 길..

2012. 4. 10. 21:55부산

반응형
싱싱한 수산물과 농산물 그리고 다양한 먹을 거리가 있는 남천해변시장에 다녀 왔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회를 먹으러 간다면 광안리를 가시는데요. 이젠 멋진 바다도 구경하고 회 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한 남천해변시장에 꼭 가보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이번에 남천 해변시장을 구석구석 다니면서 정말 멋진 시장, 좋은 시장. 정겨운 시장이라는 것을 한번 더 느끼고 왔기 때문이랍니다. 그리고 이번에 재래시장은 부산의 명물인 광안대교를 볼 수 있는 곳이라 일부러 광안대교 쪽으로 다녀 왔으니 그저 시장에 간다고만 생각지마시고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체험하신다고 생각하시고 구경가셨음해요...

경차는 언제 어느때나 너무 유용하게 잘 쓰이는 것 같아요.. 기름값도 절약되고 주차장이나 도로에 통행료도 반값이니까요..
" 앗싸....500원....." ㅎㅎ

이제 부산의 명물인 광안대교를 타고 남천 해변시장으로 가 볼까요....고고씽~~~~~

아참.. 광안대교를 보는 것도 명물로써의 볼거리인데요.. 광안대교로 가다 보면 또 하나의 볼거리가 있지요. 그것은 바로 전국에서 최고로 높은 빌딩을 볼 수 있답니다.

어때요..정말 높죠....광안대교를 보기 위해 이곳을 지나는 관광객들은 좀 놀랄 것 같네요..

이제 광안대교를 시원하게 달려 볼까요....

날씨가 좋았음 더 멋진 광경일텐데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었네요.....아깝쓰~

부산 최고의 명물로 손 꼽히는 광안대교입니다. 실시간으로 찍었으니 멋진 풍경 감사해보십시요..

광안대교를 지나면 황령터널 가는 표지판이 나옵니다. 그쪽으로 고고싱.... 그래야 남천 해변시장으로 가는 길이 쉽습니다. 모르고 오른쪽 편 광안리쪽으로 나오시면 빙빙 둘러서 가야 하기때문에 초행길이신 분들은 모르실 수도 있어요..꼭 황령터널 쪽으로....

그리고 난 뒤 교차로가 나오는데요.. 그곳에서 번영로 쪽으로 나오세요.

꼭 2차로 쪽으로.........

번영로 쪽으로 나오다 한 50m 직진.. 그리고 우측으로 들어 가시면 됩니다.

우측으로 들어 가는 길 입구에 외제차 매장이 있으니 참고 하시공.....

우측으로 들어 온 후 계속 직진을 하면 남천해안시장에 다 온 겁니다. 직진하고 한 30m만 들어 가시면 된다는 사실...

멀리서 볼때는 그다지 크다고 못 느끼는데 가까이서 보면 정말 대형 시장이라는 사실......이 곳 주위가 다 아파트와 주택가인데 대부분 사람들이 이곳을 이용할 정도로 유명한 시장이라고 합니다.

남천해변시장 주변에 공용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는 그곳을 이용하시면 편리할겁니다. 전 경차라 또 50% 할인.....ㅎㅎ

주차를 하고 남천해변시장으로 가는 길은 정말 멋졌답니다. 만개한 벚꽃이 만발해 눈이 즐거울 정도였지요. 가는 길을 사진으로 찍어 봤어요 완전 진해 경화역같은 느낌이 팍팍 들었답니다. 너무 운치있는 길이었다는....

조금 긴 거리였지만 그래도 멋진 가로수길때문에 길게 느껴지지 않을 정도였다는.....시장 입구에 안내 문구가 있네요.... 자세한 내용들이 적혀 있어서 쇼핑하기 정말 수월했답니다.

아참.. 남천 해변시장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올 수 있으니 참고 하십시요....


짜잔... 남천해안시장 도착......... 와~ 생각보다 정말 크고 웅장했어요... 어때요.. 남천해변시장 생각보다 찾기 쉽죠... 남천 비치 아파트는 부산에서 벚꽃길이 아름다운 곳으로도 유명하니 구경하고 가셔야 할 겁니다. 2부는 '남천해변시장 속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기대하셔요.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