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사관학교 구경오셔요~~멋집니다..^^

2008. 4. 19. 11:49경상남도

반응형


 군항제가 열리는 날 화려한 벚꽃길을 배경으로 멋지게 행진하는 해군사관생도의 모습..

 해군사관학교 가기전의 도심..

평일인데도 많은 관광객들이 군항제를 즐기기 위해 구경을 하러 많이 오셨습니다.

 

 화려한 벚꽃길과 만국기의 모습이 군항제의 화려함을 보여주는 도시 진해임을 한눈에 알 수 있게 해주네요..

 해군사관학교 앞의 전경..

 드디어 해군사관학교에 들어 갑니다.

가슴이 설레이는데요..^^.

 많은 관광객들로 인해 주차장을 일일이 안내해 주는 모습..

따로 입구에 임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를 두고 사관학교 들어가는 셔틀버스로 갈아타고 들어간답니다.

저는 취재차 들어간다고 양해를 구하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해군사관학교 곳곳에 배치된 헌병들..지나가는 차마다 경례를 멋지게 하십니다.

정말 멋진 모습입니다.. 듬직한 모습에 반했어용^^..ㅎㅎ

 해군사관학교에 들어서면 해군제복을 입을 수 있는 체험관도 있습니다.

옷을 빌려 입는데는 단돈 1.000원입니다. 해군사관학교에 온 기념으로 옷을 입고 한번 사진 찍으면 추억이 되겠지요..^^

 ㅎㅎ.. 한 여자분이 제복을 입고 사진 촬영을 하네요..

정말 이쁩니다..

 해군사관학교에서 파는 관광물품..다양한 물품들이 특이하기도 하고 보기 좋네요..


 탁본 체험관..

 기뢰..

 와~~정말 멋지죠..

 폭뢰..

 해사반도 ㅡ 해사인의 마음의 고향이란 내용으로 멋진 바다를 배경으로 된 산책로 입니다.

 관광객들을 위해서 안내도 해주고 사진도 찍어주는 센스를 발휘하는 모습에 더욱 친근감이 있는 해군사관학교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해사반도에서 본  해군사관학교..

 벚꽃과 어울어진 해군사관학교가 정말 멋져 보입니다.

 벚꽃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벚꽃에 비친 선박..

 정말 모든 곳이 아름다움 그 자체입니다.날씨도 좋아 더 아름다운 전경이었습니다.

 해군사관학교..

 해사반도에서 한 컷.. 정말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었습니다.

 기념품 전시장..

 바다위에 떠 있는 거북선..

거북선 안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줄을 서서 구경하는 모습이었는데.. 평일에 오시면 조금 여유있게 구경하시고 가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이국적인 해군사관학교의 모습..

 진해의 특산품 벚꽃빵..벚꽃모양이 정말 이쁘네요..

 동계훈련의 모습..

해군사관학교 개방..

평소 접하기 힘든 사관생도들의 전용생활구역 주변 산책로와 생도들의 기숙사 앞 벚꽃길, 생도사행장 및 샘플룸까지

개방하여 관광객들이 실질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해군사관학교 인사행정 처장 박정용 중령은 군항제가 펼쳐지는 기간동안 (4월1~ 4월13)까지 해군사관학교를 개방한다고 하였습니다.

군항제가 열리면 많은 관광객들이 진해를 찾고 있는데 이는 미래 해양의 시대 주역이 될 간성을 키워내는 해군사관학교를 널리

알리기 위해 군항제를 기회로 친숙하게 해군사관학교를 알리고 자 이렇게 개방을 하는 것입니다.

벚꽃의 도시인 진해에서 멋진 벚꽃길도 구경하시고 해군사관학교도 구경하는 두가지 기쁨을 만끽하시는 것 어떨까요..


정말 멋진 체험을 하고 오실 겁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