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길...담양의 메타쉐콰이어 숲길..

2008. 4. 19. 11:35전라도

반응형
여행지
담양
나의 평가
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
나의 여행 스토리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길 중의 하나...담양 메타쉐콰이어 숲길..

자주 가봐도 추억이 쌓이는 조용하고 기억에 남는 곳 중의 한 여행지..






  *내가 제일 처음 담양에 왔을 때는 한 겨울이었다.

    그때 내가 본 메타쉐콰이어 나무는 모두 붉은 옷을 입고 있어서 얼마나 이뻤는 지

    모른다.

    누구나 마찬 가지겠지...처음, 첫경험등은 절대 잊지 않는다고...

    그때의 자태를 잊을 수 없어 지금도 계절이 바뀔 때 마다 예전의

    아름다운 숲길을 거닐고 싶어 생각이 많은 날은 가끔 담양에 오곤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