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세제 보관 이렇게 하세요!

2017. 10. 7. 06:57라이프

반응형

다 사용하기도 전에 굳어 버리는 대용량 세제 보관법

요즘에는 세제도 대용량으로 구입을 많이 하십니다. 하지만 관리를 잘 못할 경우 세제가 딱딱하게 굳는 일때문에 힘들었을 분들이 계셨을텐데요.. 저 또한 그런 일이 있었기에 세제 관리에 조금 신경을 써서 보관합니다. 누구나 생각은 하지만 쉽게 행동으로 옮기지 않는 대용량 세제 보관하는 방법입니다.


[ 주부 9단이 알려주는 대용량 세제 보관하는 방법 ]

필요한 것은? 페트병, 깔대기

전 간장이 들어 있었던 페트병을 재활용 했어요.. 손잡이도 있고 유용하더라구요... 참고로 주방에 있는 깔대기에 세제를 묻히기 싫다면 아이스크림 속비닐을 이용해도 됩니다.

전.....주방용 깔대기 대신 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빈 용기를 재활용 했어요....ㅎㅎ

가위로 이렇게 잘라 주세요.... 물론 깨끗이 씻어 말린 후....

그리고 페트병에 꽂아 주세요..

제법 단단해 사용하기도 편해요...

페트병에 세제 흐르지 않고 넣기도 넘 좋아요..

이렇게 대용량 세제를 빈 페트병에 꽉꽉 채웠습니다. 페트병이 모자라 세제가 조금 남았지만 그것부터 사용하면 남아 있는 세제가 굳는 일은 없어요... 적은 양이라......

매일 사용하는 세제....지금껏 대용량을 구입해 큰 통에 넣어 뒀거나 포장지 채로 그냥 뒀다가 세제를 다 사용하기도 전에 굳어서 깨어 사용한 일 누구나 있었을겁니다. 이제 공기가 투여되어 세제가 굳게 그대로 방치하지 마시고 빈 페트병에 담아 보관해 사용하세요.. 생각보다 너무 편해 아주 훌륭한 세제 보관함이랍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