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과 비슷한 크림아트 처음이지!

2017. 8. 26. 06:40제주도

반응형

커피를 더 재미나게 즐기려면 크림아트 어때!

커피에 푹 빠져 사는 커피매니아 1인 입니다. 그림 그리는 것엔 소질은 없지만 커피에 아트를 그리는 것을 너무 즐겨하지요.. 소소하지만 그 속에서 다양한 재미를 느끼고 살고 있습니다. 뭐든 한 번 빠지면 잘 헤어나질 못하는 성격...간혹 이런 성격이 실생활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어 좋을때가 많아요... 오늘은 쉬는 날이면 집에서 소소하니 뭔가 만들어 보는 나만의 크림아트 세계로 모십니다.

크림아트 [creamart]

크림아트는 커피잔에 그림을 넣는 커피 아트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물론 커피 속에 다양한 음료와 재료가 들어가지만요....

간단히 설명 드리자면 커피, 우유, 생크림, 식용색소가 주 재료입니다. 커피에 우유를 넣은 생크림을 올려 그 위에 다양한 식용색소를 이용해 그림을 그리는 방식입니다.  

제주도는 35도가 넘는 폭염으로 가을 같지 않은 한여름같은 날씨의 연속이예요... 그래서 시원하게 보이는 아이스크림 모양의 크림아트 만들어 봤습니다.

어떤가요.. 비슷한가요? 시원한 음료라 여름에 마시면 더 좋아요...물론 재미난 아트로 눈도 즐겁게 말이죠... 크림아트의 세계는 무궁무진해요... 그래서 커피매니아들은 늘 관심을 가지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집에서 소소하니 만들어 먹는 커피지만 조만간 나만의 장소에서 멋진 변신을 하지 않을까요..ㅎㅎ 오늘은 간단히 만들어 본 크림아트 즉, 아이스크림 모양의 아트였습니다. 다음시간엔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입니다. 기대하셔도 됩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