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뚜껑 200% 활용법

2016. 3. 16. 20:31라이프

반응형

남편도 놀란 물티슈 뚜껑 활용법

간혹 소소한 아이디어에 남편이 놀랄때가 많습니다. 그럴때마다 뭐랄까 참 뿌듯하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오늘도 남편이 엄지를 올릴 정도로 놀라게 했던 정말 집안에서 유용한 정보 하나 포스팅합니다. 소소하지만 실생활에서 유익한 정보가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가게 구조상 싱크대 주변에 코드를 꽂는 콘센트가 있습니다. 늘 볼때마다 사실 신경이 많이 쓰였지요. 제가 오늘 그 부분을 해결 했다는거 아닙니까...ㅎㅎ 어떻게? 그걸 오늘 보여 드릴려구요..

 

 

[ 주부 9단이 알려주는 물티슈 뚜껑 200% 활용법 ]

 

어디에 사용하나? 콘센트 마개로~

 

 

시중에 판매하는 물티슈 여행할때나 집 안 구석구석 청소할때 참 편리하게 사용됩니다. 전 여러개 구입해 가게에서 사용하고 있어요. 물론 물티슈를 다 사용하면 그냥 버리지 마시고 윗부분의 플라스틱을 따로 제거해 준비해 주세요.

 

 

플라스틱 뚜껑은 접착제로 붙어 있기때문에 화살표 방향으로 그냥 살살 뜯어내면 손쉽게 비닐에서 분리됩니다.

 

 

물을 많이 사용하는 싱크대 주변에 콘센트가 제일 신경이 많이 쓰여 그곳을 막기로 했습니다.

 

 

물이 튀면 정말 위험한 장소에 콘센트가 똭.....ㅡㅡ

 

 

물티슈 뚜껑을 콘센트에 붙입니다. 붙일땐 목공풀이나 본드를 붙이거나 양면테이프를 붙여도 됩니다. 전 양면테이프로 붙였습니다. 완전 맞춤형처럼 콘센트 마개로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습니다.

 

 

전기를 사용할때는 뚜껑을 열고....

 

 

전기를 사용하지 않을때는 뚜껑을 닫아 두면 됩니다. 이 모습을 본 남편 엄지 척!!!!!! 완전 흡족해 하는 모습이었죠. 물티슈 하나 더 다 사용해가는데 그건 방에 있는 콘센트에 붙여야겠습니다. 가족단위 손님들은 대부분 방으로 들어가는데 혹시나 아이들이 콘센트에 손을 댈 수도 있기에 안전상 설치해야겠습니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은 물티슈 이런거 집에 있을거예요.. 이제 다 사용한 후 그냥 버리지 마시고 콘센트 마개로 사용해 보세요. 완전 유용할겁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