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만큼이나 위트 넘치는 멘트가 일품인 퓨전짬뽕집 서면뽕필.[맛집]

2013. 1. 25. 17:24맛집

반응형

퓨전짬뽕집 서면뽕필

에궁.. 그런데 바로 고칠 것 같아 가지고 갔더니 3일이나 걸린다고 하네요..
기다렸다 바로 찾아 갖고 오려고 했더니 ...ㅡ,ㅡ
그래도 카메라 덕분에 며칠 있다 또 서면에 나갈 수 있어 솔직히 넘 좋아요.

가게...일...가게...일
다람쥐 쳇바퀴 달리듯한 저의 하루일과에 나름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으니까요.
뭐..빨리 카메라를 고치고 싶었는데 조금 아쉬웠지만요..
여하튼 카메라 덕분에 오랜만에 서면에서 쇼핑도 하고 맛난 것도 먹어 기분은 좋았답니다.

아참.. 오늘 서면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완전 재밌는 가게라 사진발은 별로 없지만 그래도 똑딱이카메라로 몇 장 찍어 왔어요.
사실 음식점은 음식이 맛있어야 하는건 당연하지만 이 음식점은 분위기도 완전 굿이었습니다..
완죤..제 스톼~일..ㅎㅎ


날도 꾸리꾸리하고 비도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한 날...
이런 날엔 색다른 음식이 당기기 마련이지요.
며칠전부터 먹고 싶었던 볶음짬뽕..
그래서 짬뽕이 그려진 간판을 보고 들어 갔습니다.

오우....
그런데 분위기가 중국집이 아닙니다.
짬뽕이라고 해서 왠지 중화풍이라 생각해

서 들어 갔더니
완전 분위기가 카페....


식사만 하고 훌쩍 나오기엔 조금 아쉬운 분위기였습니다.

" 뭘 먹지?! "
" 짬뽕 먹는다메.."


* 메뉴판에 있는 뽕필의 4가지 짬뽕 *


" 응...그런데 짬뽕 종류가 4가지나 되네..음... 난 볶음짬뽕.."
" 그럼 난 피자.."

엥?!.....
왠 피자?!...라고 의아하실텐데요..
이곳은 중국집에서만 맛보던 짬뽕과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만 보던 피자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퓨전짬뽕집이랍니다.
이름하여....
뽕필!!!!
ㅋㅋㅋㅋ

 

주문을 하고 난 뒤 주위를 둘러 보니 나름 음식에 대한
주인장의 자부심이 느껴진다는 느낌을 받게 되더군요.


짬뽕은 싱싱한 해산물과 함께 8시간 이상 우려낸 육수에
MSG를 첨가하지 않고 조리하였다는 커다란 문구가 눈길을 끌었고..
오우...
진짜면 이집 이영돈PD 먹거리파일에 나올 집인데요..
착한식당..
선정하는데 좀 까다롭지만..ㅎㅎ

 


에궁 이건 뭥미??!!
제 눈에 확 띈 건 바로....

원산지표시를 너무 재밌게 해 놓은 문구...

수도물.. 부산시 상수도
쌀,고추가루.. 레알 대한민국
홍합..매일 아침 거제도
치즈..이태리

그리고...

 

사장, 종업원......마대 인 국산
푸~~하하하...
정말 위트 넘치는 글귀입니다.

실내를 둘러 보면 군데군데 적어 놓은 글귀가 웃음을 자연스럽게 자아 낸답니다.
음식이 나오는 동안 나름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할 만도 한데
그럴 틈이 없이 눈이 즐거웠어요.


 

물병도 웃겼어요..
우린 서비스로 음료수가 나오는 줄 알았다는...
속았음..ㅋ

드디어...
우리가 시킨 음식이 나왔습니다.

 

볶음짬뽕과 베이컨피자


 

국물없이 짭쪼롬하게 볶은 볶음짬뽕은
올리브유와 피쉬소스로 맛을 낸 오리엔탈풍 볶음짬뽕입니다.
채소가 살아 있죠..
쏼아~있네!!
ㅎㅎ...


 

볶음짬뽕이지만 왠지 심심한 맛이 날것 같은 느낌이라구요..
아닙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태국고추가 제법 많이 들어가 있어
완전 매콤한 볶음짬뽕이라는...
울 남편 고추먹고 완전 물 여러잔 마셨어요..
ㅎㅎ


베이컨피자는 베이컨의 씹히는 맛이 느껴져
우리같이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즐기면 좋을 듯..

 

 


 

치즈를 얼마나 많이 뿌렸는지..
완전 좋았어요.

 


 

하지만 ....
이 피자는 칼로 우아하게 썰어서 먹는 피자가 아니
떠 먹는 피자라는 사실....
우린 그것도 모르고 칼을 들고 썬다고 난리도 아니었음..
ㅋㅋㅋㅋ....
그렇게 우여곡절끝에 먹었던 쭉쭉 찢어 떠먹는 피자 맛은 입에 살살 녹았어요.



 

어때요...
도우가 얇아서 썰기 힘들었겠죠..
ㅎㅎ


지금껏 많은 피자를 먹었지만 이렇게 떠 먹는 피자는 처음이라 우습더군요...
여하튼 우린 우아하게 칼로 자르는 것은 포기하고
젓가락으로 선을 그어가며 잘라 떠 먹었다는...





이렇게 포크로 하면 단번에 많이 빨이 먹을 수 있음...
키포인트!

 

 

떠 먹는 피자도 특이하고..
중국요리중에 짬뽕에 MSG 장난이 아니라는데 이곳에선
다시다, 미원은 일절 넣지 않아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도 가게
실내주위 곳곳에 있는 위트 넘치는 문구가 일품인 음식점이었어요.


특히..
마지막 계산대에서 본 문구..
남자 여자같이 오면 남자분들 은근 신경쓰이겠던걸요..
'계산은 남자가..적립은 여자가..'
ㅎㅎ....

가게이름.. 뽕필
메뉴..
매뽕- 매운 짬뽕
까뽕- 까르보나라 짬뽕
나뽕- 나가사끼 짬뽕
야뽕- 야채 짬뽕
5000~6500
고구마피자.베이컨피자
7900~8900
위치..서면
(051)802-3708

정말 내 분신이나 다름없는 귀한 카메라가 고장나 AS를 맡기러 서면에 갔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