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프를 앞두고 스포츠신문의 치명적인 옥의 티!

2011. 10. 16. 05:30생활속 기사

반응형


포스트시즌에서 롯데와 SK의 경기에서 조그만
빈틈하나에 승패가 갈린다는 기사에

어떤 것들을 양팀의 약점으로 소개했는지 궁금해 신문을 보게 되었다.
스포츠와 관련된 해설위원 7인이 꼽은 두 팀의 아킬레스건에 대해 자세한 설명
그리고 두 팀의 감독들의 비장카드로 내 놓은 선수들에 대해서도 자세한 내용이 있었다.
그런데 다른 날보다 스포츠신문을 유독 눈 독 들여 보는데 이게 뭥미?!..



롯데팬의 한 사람으로써 신문에 적힌 머릿말 기사를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참..나..
아무리 실수라고 하지만 이건 좀 아니라는 생각이 쏴~~.

바로 머릿말 부분에 정말 어이없는 오타였다.

양승호 " 1차전 선발 장원삼. 송승준 고민"
엥....
장원삼이 언제 롯데에 트레이드 되었지?!..]
순간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그래서 기사를 더 자세히 읽어 보게 되었다.
ㅋ..
역시나 다를까..
신문사에서의 정말 어이없는 오타!!!!!!
신문을 읽다 보면 간혹 작은 글씨에서 오타가 나오는 경우가 있긴한데..
이렇게 한 눈에 봐도 눈에 확 들어 오는 머릿말이 오타라니...
아참..
장원삼과 장원준에 대해서 모르는 분들을 위해 사진과 양력비교..


롯데 최고의 투수 장원준이 이 기사를 읽었다면 조금 기분이 상했을 것 같다.
여하튼 장원준이 정규시즌 큰 활약을 했던 기사와 장원준의 등판에 대한
기사가 어이없는 오타 한 글자로 스포츠신문을 읽는 구독자에게
웃지 못할 해프닝을 주었다.

한국시리즈에 전국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 시점에서..
스포츠신문을 발행한 신문사에는 절대 잊지 못할 오타로 기억될 것 같다..
ㅋㅋㅋㅋ.....

Tip.. 2011년 플레이오프 경기일정.

롯데자이언츠 홧팅!
오늘 꼭 이기삼~.
롯데자이언츠 팬 응원전..
♪♩♬♩♪♬ 부산갈매기~부산갈매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