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늘어난 수면양말의 생활 속 대단한 활용!

2019. 10. 28. 09:27라이프

반응형

평소에 수면양말을 자주 신다 보니 목이 늘어나 줄줄 내려 와 잘 안신게 되는게 몇 켤레 있어서 그냥 두긴 뭐해 청소할때 사용해 보고 깜짤 놀랐습니다. ' 이렇게 유익할 줄이야! ' 하면서요~ 오늘은 목 늘어난 수면양말의 생활 속 활용법에 대해 포스팅 해 봅니다.

목 늘어난 수면양말의 생활 속 대박 활용법

먼저 활용하기 전에 세탁소 옷걸이를 구부려 양말 속에 길게 넣습니다. 그렇게 한 뒤 전 생활 속에서 아주 유용하게 활용합니다.

첫번째... 냉장고 아래 청소할때 사용하기!

냉장고 아래는 평소 청소하기 쉽지 않지요.. 그럴때 수면양말을 이용해 청소를 하면 먼지가 폴폴 날리지 않고 정말 청소가 잘 됩니다.

냉장고 아래를 한 번 쓰~~윽 밀었을 뿐인데 ...

먼지가 양말에 잘 묻어 나옵니다.

수면양말을 몇 번만 왔다갔다 하다 보면 냉장고 아래 부분은 어느새 깔끔하게 청소가 됩니다. 물론 먼지 폴폴 날리지 않고 깔끔하게....

두번째 .. 창틀의 먼지제거에 탁월한 효과!

자주 청소해도 문을 열어 두면 어느새 먼지가 쌓이는 창틀도 수면양말이면 청소 문제 없어요.

물을 묻히지 말고 몇 번만 쓰~~윽 왔다갔다 하면 어느새 먼지는 없어집니다.

세번째 .. 침대 밑 청소도 문제 없어!

침대 밑 은근히 각종 먼지 뿐 아니라 머리카락등이 많이 나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청소기를 매일 돌려도 침대 밑은 너무 낮아 패스하기 마련인데요..이 부분도 수면양말을 이용해 청소하면 됩니다. 

수면양말을 침대 밑으로 넣은 뒤 ...

왔다갔다 이것도 몇 번 하시면...

먼지가 잔뜩 묻어 나옵니다.

다른 곳과 달리 더 지저분하게 느껴지는 침대 밑..... 다른 곳 보다 더 자주 청소하는 걸로.. ㅡㅡ;;;;;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매일 수면양말을 이용해 청소해야겠습니다.

침대 밑까지 청소하고 나니 방청소는 다 한 듯...기분 상쾌합니다. 참고로 수면양말은 다시 세탁해 잘 말려 사용하면 청소하는데는 문제없어요.. 이제 수면양말 목이 늘어났다고 그냥 방치하지 마시고 손 잘 닿지 않는 곳 청소할때 사용해 보세요. 완전 대박입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