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 보관법 대박인데~ ' 달걀 2판, 3판도 거뜬해! '

2019. 10. 21. 08:30라이프

반응형

불과 일주일 전에 달걀 값이 정말 비쌌는데 갑자기 달걀 값이 착한가격으로 나왔네요.. 이럴때는 2판은 싸야 왠지 돈 버는 느낌입니다. 달걀 2판을 사왔지만 어떻게 보관할까?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달걀 보관법만 잘 알면 2판, 3판도 문제 없어요.

그럼 달걀 2판 다 먹을때까지 신선하게 어떻게 잘 보관을 할까?

먼저 필요한 것이 있는데요. 락앤락 통입니다.

먼저 달걀을 락앤락 통에 차곡차곡 넣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 하나....

달걀을 덮어 두었던 투명 플라스틱을 락앤락 통 안에 들어갈 정도의 크기로 잘라 주세요.

자른 투명 덮개는 달걀 위에 뒤집에서 넣어 주세요.

요렇게...

그 다음...... 달걀을 구멍 사이에 하나씩 넣으면 됩니다. 그럼 달걀이 서로 부딪혀 깨지는 일은 없습니다.

달걀을 투명 덮개 위에 하나씩 올리는 방식으로 차곡차곡 달걀을 쌓으면 2판, 3판 문제없이 달걀을 보관할 수 있어요. 물론 그렇게 되려면 락앤락 통이 조금 더 커야겠죠.

달걀 1판이 순식간에 통에 담겨 졌어요.

이제 나머지 달걀 1판도 투명 덮개 위에 차곡차곡 쌓으면서 넣으면 됩니다.

달걀 2판을 잘 쌓아 놓으니 기분 업.....덕분에 달걀이 먹고 싶을때 냉장고에서 꺼내 요리하면 신선한 상태로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물론 달걀을 락앤락 통에 다 넣었으면 뚜껑을 닫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차곡차고 잘 쌓인 달걀 2판

달걀 투명 덮개 덕분에 달걀끼리 서로 부딪혀 깨지는 것을 방지해 주고 달걀을 차곡차곡 잘 정리할 수 있어 좋습니다. 물론 락앤락 통에 넣어 두었기에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도 괜찮고요~ 어떤가요.. 달걀 저렴할때 많이 구입해도 거뜬히 신선하게 잘 보관할 수 있겠죠~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