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제주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제품은?

2019. 5. 22. 21:34제주도

반응형

제주도 공항 면세점에서만 볼 수 있었던 카카오프렌즈 친구들 정말 사랑을 많이 받았다. 특히 해녀옷을 입은 라이언이 사랑을 많이 받았는데 이젠 어피치도 사랑을 받는 선물 중 하나가 되었다. 물론 제주도 공항 면세점이 아닌 이젠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제주도 본점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제주해녀 옷을 이쁘게 입혀 놓은 어피치와 라이언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제주 본점이 얼마전 제주도 카카오 본사에 1층에 오픈했다. 카카오프렌즈 친구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들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참 좋았다.

물론 제주에서만 구입 가능한 제품들이 한 자리에 있어 고르는 재미가 솔솔하다. 내가 간 날은 관광객들이 제법 많이 오셔셔 선물을 고르는 중이었다.

귀엽고 이쁜 카카오프렌즈 친구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캐릭터다.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은 기본 제주를 대표하는 브렌즈도 다양하게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집에 하나쯤은 있을 법한 카카오프렌즈 생활용품

청소용이지만 아까워서 사용하지 못할 듯 하다.

방향제도 너무 귀엽고 헤어밴드도 너무 이쁘다.

이런 노트가 있다면 정말 열심히 공부할텐데......하는 생각도 들 정도로 이쁜 학용품들

개인적으로 꼭 필요해 난 이것을 구입했다. 취미삼아 그림도 그리고 메모도 할겸...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 좋았다.

라이언 슬리퍼 아동용...역시 어른꺼 보다는 아동용이 더 귀엽다.

여행용품까지 없는게 없을 정도다.

폭신폭신한 라이언 인형

제주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는 제품까지 눈이 즐거운 쇼핑이다.

감귤 바구니를 든 라이언, 별을 들고 있는 해녀 옷을 입은 어피치

제주도에서만 구입 가능한 제품들의 종류도 많아 고르는 재미가 솔솔할 듯 하다.

부담스럽지 않는 가격의 해녀 옷을 입은 라이언, 어피치 키링인형

어쩜 이리도 귀엽게 만들었는지 남녀노소 누구나 탐내는 인형일 듯..... 장식용으로 딱이다.

우왕....라이언 키보드다......... 이거 있으면 하루종일 컴퓨터 할 듯......^^;; 너무 이쁘다.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바로 옆에는 카페도 있다. 구경하고 잠시 커피도 한 잔 마시며 쉬는 공간.....이런거 넘 좋다.

제주도 여행 온 분이라면 한 번쯤 고민하게 되는 여행선물....이곳에서 제주스런 카카오프렌즈 제품들을 구입해가도 모두가 좋아할 듯 하다. 밀감, 초코렛은 이젠 그만~~

참고로 카카오프렌즈 갤러리도 있어 추억에 담을 사진도 마구마구 찍어 가면 좋을 듯..

카카오 본사도 구경하고 카카오프렌즈스토어에서 귀요미 카카오프렌즈 제품들도 만나고 거기다 갤러리까지 완전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누구나 즐기게 될 것 같다. 무엇보다도 제주도에서만 구입 가능한 제품들이 많아 여행 선물용으로 완전 딱인 것 같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