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시 제주스런 소품을 구입하고 싶다면? 여기 어때!

2018. 6. 11. 20:11제주도

반응형

제주도 유명한 소품샵 - 요망진시갱

제주도에는 타지역과 달리 다양한 프리마켓이 열리고 있습니다. 물론 프리마켓에 참가하는 셀러분들의 실력도 여느 예술가 못지 않게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제주도 여행 갔다면 꼭 한 번 선물 파는 가게에 들러 제주스런 소품을 구입하는 분들이 많은데요..오늘은 제주도만 가지고 있는 특성과 아이디어 그리고 아기자기 이쁘게 만들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소품을 판매하는 한 곳을 소개합니다. 여기 사장님도 제주도 곳곳에서 열리는 프리마켓에 나갈 정도로 솜씨가 정말 좋지요..

요망진시갱 돌담너머 제주소리

얼마전 지인에게 선물 받았던 한라봉캔들을 보고 꼭 한 번 캔들을 직접 만드는다는 소품샵에 오늘 시간을 내어 갔습니다. 주소를 검색하니 가게에서 집에 가는 중간지점에 있어 이제 자주 들러 제주도를 여행 온 가족과 친구들에게 작지만 제주스런 선물을 구입해야 겠다는 생각이 솔솔~ 

가게 안에 들어서니 은은한 캔들 향이 너무도 좋았습니다. 제주도 이사 오기 전엔 사실 캔들을 집에 두고 사용하는 적이 거의 없었는데 제주도에 이사 온 이후 은은한 향이 너무도 좋아 인테리어용으로 두고 사용하고 있네요.

이곳 소품샵은 캔들 뿐만 아니라 직접 손수 만든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한 번 보면 하나씩 사고 싶을 정도로 너무 이쁘더군요.

주인장이 어찌나 솜씨가 좋은지 놀라기까지 했습니다.

요건 어디에 쓰는 물건이지? 물어 볼까 하다 살게 아니라 그냥 이뻐서 만지기만 했네요...

컥....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임?!..... 부엉이 모양의 열쇠고리 완전 귀욥네요.

소품샵이라 그런지 말린 꽃도 이쁘게 장식해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사실 저도 집에서 드라이플라워 한 번 도전해 봤는데 이거 정말 어려워요....그냥 사는게 훨 낫다는...하하하하~

집에서 쉽게 키울 수 있는 화초도 팔고 있었어요...

우왕.... 완전 화려하고 이뻐요... 여름에 딱 어울리는 소품이네요....

사실 이곳 소품샵은 위에서 본 것처럼 다양한 수제물건도 있지만 다양한 캔들로도 제주에서 정말 유명해요...하르방캔들, 꽃캔들등 너무 다양하답니다.

그리고 석고 방향제도 있어요...  책상에 하나쯤 두고 싶은 소품이죠~

가게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없는게 없을 정도로 다양한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맘에 들었어요.... 예전에 지인에게 선물 받은건 동백꽃캔들이었거든요.....

헤헤~ 퇴근 길에 편한 복장으로 들러서 그런지 한참을 구경했네요...

제주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아 제주도 여행객들이 선물용으로 구입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 물론 이곳 또한 제주도 곳곳에서 열리는 프리마켓에서 볼 수 있어 그곳에서도 다양한 제품 구입 가능해요..향 그윽한 제주스런 캔들....완전 괜춘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