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억짜리 꽃이 있어 더 유명한 제주도 지드래곤 카페

2018. 3. 20. 19:54제주도

반응형

제주신화월드에 위치한 지드래곤 2호점 카페를 직접 가보니

제주도에도 이제 유명인의 카페들이 하나 둘씩 생겨나는 추세입니다. 아무리 먼거리라도 이제는 유명인의 카페를 찾는게 사실상 현실이 되었구요...오늘 직접 가보니 국내관광객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도 많이 오시더군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수이기에 더 유명세를 타는 카페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말씀 드리자면 지드래곤 카페는 이곳 제주신화월드에 생긴 것이 두 번째라는 사실....이미 생겨 유명세를 톡톡히 해내고 있는 곳은 아름다운 제주바다가 있는 애월에 위치해 있습니다. [관련글 - 지드래곤 애월 몽상카페(몽상드애월) ]

지드래곤 카페 - 9억을 자랑하는 숨쉬는 꽃

오늘 제가 간 곳은 제주신화월드에 위치해 있어 놀이동산에 구경 가는 분들이나 일부러 지드래곤 카페라고 찾아 오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제주신화월드 입구 옆에 위치한 지드래곤 2번째 카페입니다. 카페 전체가 유리로 되어 있어 밖에서도 실내를 훤히 볼 수 있어 그 웅장함이 배가 되는 듯 했습니다.



카페 밖에서도 환히 보이는 꽃 한 송이....이 조형물이 바로 9억을 자랑하는 숨쉬는 꽃입니다. 진짜 살아 있는 건 아니구요... 공기 주입식으로 꽃이 움직이는 모습이 마치 숨을 쉬는 것 같다고 붙여진 이름인 듯 해요.

카페 입구

언타이틀르 2017

카페에 들어서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음료 주문을 하느라 북새통을 이루었습니다. 그래서 잠깐 주변 구경부터 했어요.

한쪽엔 회장 양현석님의 핸드프린팅이 담겨진 액자가 있더군요..

그리고 바로 옆엔 지드래곤 권지용씨의 핸드프린팅이 담긴 액자

대표 노희영님의 핸드프린팅이 담긴 액자

그외 다양한 소품들이 유리상자 안에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유명 연예인의 소품을 직접 볼 수 있다는 건 행운이죠~

놀이동산을 다녀 온지라 목이 말라 일단 음료부터 주문했어요.. 평소 잘 마시는 라떼와 카페모카.... 커피 가격대는 대부분 6,000~ 7,000원 대입니다.

그외 각종 음료와 디져트도 있으니 출출할때 같이 드시면 좋을 듯 하네요.

커피 주문 받는 곳 바로 뒷편에 샛노란 9억짜리 꽃 발견.....꽃을 보자마자 사진부터 찍는 분들이 제일 이곳에선 많은 듯.....

그외 다양한 생화도 곳곳에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싱그러움이 가득한 지드래곤 카페........

그 유명하다는 9억짜리 꽃을 일부러 온다는 분들이 많은데 저도 숨쉬는 꽃 사진기에 찰칵찰칵 담았어요...직접보니 더 신기해 보였어요...이쁘기도 하구요...


카페 안에서 본 바깥 풍경은 제주에서 유명한 제주신화월드 놀이동산이 보여요...이곳에서 무려 2시간이나 놀다 왔다는......... 제주신화월드 놀이동산은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만나기로 해요~

지드래곤 카페 내부는 개인적으로 느끼는거지만 참 럭셔리하다는 생각이 많이들었어요...그리고 편안함이 묻어나는 카페라고 할까.....

오늘 손님들 절반은 외국인들이었지만 조만간 전국에서 관광객들이 찾아 오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하게 되었어요... 제주도 여행 오면서 일정에 포함시키면서 말이죠..

샛노란 꽃이 은근히 더 이뻤다고 느꼈던 필자~

카페 곳곳 구경하고 있으니 진동벨이 울리네요.... 라떼와 카페모카가 나왔습니다. 맛은 생각보다 풍부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보통 이상 수준이었어요..

편안한 쇼파는 잠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좋았답니다. 놀이동산에 다녀 온 우리로썬 꿀잠이 스스르 들 뻔...........그만큼 편했던 카페라고 해야겠죠... ㅎㅎ

통나무를 이용한 카페 테이블

아무 카페에서도 이렇게 럭셔리한 분위기를 낼 수 있을까하는 생각도 조금 들었어요... 이쁘네요.

대부분 사람들이 지드래곤 카페에서 차를 마시지만 이 꽃......즉, 9억짜리 꽃을 구경하고 사진으로 담아가기 위해 오신 분들이 더 많은 듯 했습니다.

이젠 이 꽃을 사진에 담아 SNS에 올리는 것이 당연시 되고 있었어요.. 그래서 안 가본 사람들은 더 궁금해서 가고 싶어졌겠죠....저처럼요~ 헤헤~

유명 연예인의 소품도 구경할 수 있고.....

9억짜리 꽃도 감상하며 커피 한 잔의 여유.......... 이곳 지드래곤 카페이기에 가능한 것이 아닐까요.......진정 럭셔리 대왕입니다. 하하하~

이젠 하나의 명소가 되어 버린 지디카페........ 조만간 일부러 비행기를 타고 제주에 위치한 지드래곤 카페투어를 하는 사람들이 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현재는 외국인, 국내관광객, 제주도민 이렇게 3:4:3 정도 비율인 것 같더군요... 제주도민들은 아마도 제주신화월드 무료이용을 할 수 있는 시기(3월말)라 오신 듯 합니다. 저처럼....ㅋㅋ 하여간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수의 카페가 제주도에 생기니 신기방기하네요... 애월도 참 괜찮았는데.....이곳도 편안함이 많이 느껴져 좋았던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