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본 해운대 모래축제의 모래작품들 정말 멋져! - 3D 작품을 보는 듯..

2012. 6. 1. 05:30부산

반응형

해운대 모래축제 작품

미리 본 해운대 모래축제의 모래작품들은 다른 해와는 달리 눈에 띄는 작품들이 많았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족들과 이곳 부산해운대해수욕장을 찾으면 잊지못할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겠구나하는 작품들이 많아 다른 해보다 더 뜻깊은 모래축제로 기억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럼 잠시 모래축제의 모래작품들을 보기 전에 따끈따끈하게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는 모래축제 현장부터 보실까요..


모래축제를 하루 앞둔 해운대 해수욕장 풍경입니다. 정말 한가롭고 넉넉한 분위기죠. 하지만 이곳도 6월1일 해수욕장 개장과 함께 북적북적한 여름바닷가의 풍경으로 탈바꿈할 것입니다.

해운대 백사장에서 모래축제때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 질 모래작품들을 만드는 현장입니다. 아직 다 완성된 건 아니지만 몇 시간만 있으면 거의 다 완성된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많이 되더군요..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모래축제에 참가해서 멋진 작품을 만들 모래축제장은 어떨까..

바로 이 곳입니다. 마치 모래언덕을 연상케하는 모래더미가 곳곳에 있습니다. 이 많은 모래언덕이 바로 모래축제때 가족들과 모래작품을 만들 장소이지요. 이 모래언덕들이 하나 하나의 작품이 완성되면 대단한 볼거리가 눈앞에 펼쳐진답니다.

여하튼 규모가 대단하다는 느낌이 들정도입니다. 이 많은 모래더미가 전부 작품들로 변한다면 정말 멋지겠죠.

자..이제 모래축제때 보여질 작가들의 모래작품들을 하나씩 미리 감상해 보실까요..

해운대 해수욕장 입구에 만들어진 모래축제를 알리는 성입니다. 아직 완성작품이 아니니 조금 흠이 있더라도 패스해 주시공...

와....정말 살아 있는 듯 용이 하늘로 오르는 느낌이 들 정도로 생동감이 넘치는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누리마루네요..이곳에서 세계정상들과 회담을 한 장소이기도 하지요. 참고로 누리마루는 해운대 해수욕장 주변 동백섬에 위치해 있어요..

전설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달맞이 언덕에 위치한 해월정도 보이네요.....

그리고 완성된 작품들 사이에 이렇게 멋진 작품을 만들고 있더군요..다 완성되면 이쁠 것 같은 생각도...

와!!!!!!!!!!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겠네요...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가 모래작품으로 나오다니...저도 이 작품을 보니 왠지 설레이는 느낌이...아이들이 좋아하는 에니메이션 작품들이 한자리에 다 모여 있어 모래축제때 아이들이 이 곳을 떠나지 않을 것 같은 예감이 팍팍 듭니다.

색까지 이쁘게 입혀 놓으니 마치 텔레비젼에서 보는 듯한 느낌마져 드네요...3D 입체로 작품을 만든데다가 색을 입히니 더 그런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너무 이쁘죠...

배위에서 낚시를 하는 모습이 넘 귀엽습니다. 고기도 매달아 더욱더 생동감이 느껴지는 작품입니다. 굿!

바다가 바로 옆이라 더 실감이 나는 재미난 작품이네요.... 돌고래도 뛰놀고....ㅎ

ㅋㅋ... 진짜 오징어를 매달아 놓은 곳도 있네요..... 완전 귀요미....

그외...역사적인 작품들을 비롯해 다양한 작품들이 사람들의 시선을 고정시키겠더군요...


자...미리 본 모래축제에서 보여질 모래작품들 구경 잘 하셨나요?  해마다 모래축제가 열리지만 올해만큼은 더욱더 가족적인 분위기로 모래축제를 구경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질 모래축제는 일주일의 기간동안 많은 사람들을 바다에서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물론 모래작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겠지만 축제기간에 다양한 문화축제도 열립니다. 6월 1일부터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개장과 함께 모래축제가 열리니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랍니다. 모래축제기간[6/1~6/6]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