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올시즌 최다득점 대승~~

2008. 4. 27. 20:01야구이야기

반응형

 삼성은 일요일 (27일 ) 롯데와의 원정경기에서 17 : 3의 대승을 이루었다.

 손지환의 3타점등 삼성의 타선은 불이 날 정도였다.

 장단 17안타를 뿜으며 롯데에게 올시즌 최다 득점 승리라는 17 : 3의 성적을 거두고 대구로 돌아가게 되었다.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와의 3연전경기에서 2승 1패의 기록을 남기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가게 된 것이다.

 오늘 롯데는 불안한 투수진에 의해 많은 점수를 삼성에게 주는 날이 되었다.

 하지만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의 모습에 롯데자이언츠팬들은 마지막까지 응원의 목소리로 선수들에게

 용기를 불어 넣어 주었다.

 화요일 롯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LG와의 3연전에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이라고 믿는다.

 오늘도 롯데구장은 매진행진을 이어갔다.

 대단한 부산야구팬들이다.^^.

 만원의 관중이 벌써 자리를 잡고 발디딜틈이 없이 빽빽하다..

 야구열기는 부산을 따라 잡을 곳이 없을 것같다.ㅎㅎ..멋져부려~

 롯데는 나름대로 열심히 했지만 오늘 삼성의 불 붙는 방망이에 속수무책이었다.

 어제, 오늘 삼성의 타선은 멋졌다..

 안정된 삼성의 투수..

롯데는 5회말 1점을 만회했지만 워낙 점수차가 커서 승패에 영향을 주진 못했다.

롯데는 5회말 이대호의 내야안타와 볼넷 2개로 1사 만루기회를 잡았지만 후속타가 따르지 않고

손광민의 2루땅볼로 1점을 얻는데 그쳤다.

 너무 많은 점수차로 인해 롯데팬들은 오늘 경기를 삼성의 우승으로 장담하고 자리를 뜨고 있다.

 난 그래도 최선을 다하는 롯데선수들의 모습을 보기위해 열심히 응원했다..^^;

 17 : 3..헉!~ 대단한 점수차로 삼성은 기쁨의 승리를 멋지게 맛 본 즐거운 일요일이 되었다..

 대단하셈~~!

 승리를 자축하는 삼성선수들...

 삼성선수들은 미리 야구가 끝나자 마자 차에 올라탔다.

 그 와중에 선동열 삼성감독의 모습을 제일 먼저 사진에 담을 수 있었다.

 삼성은 오늘(27 ) 정말 멋진 경기를 보여주었다.

 살아나는 타석을 뒤로 한 채 다음경기를 또 다른 모습으로 보여주겠지..

 기대되는 삼성...

 그러나 롯데의 삼성경기에서 많이 느끼는 하루가 되었을 오늘 (27 )..

 화요일 롯데사직구장에서 멋진 경기로 팬들을 다시 한번 사로잡는 날이 되길 바란다.

 이틀연속 패하였지만, 그래도 야구관중의 매진행진은 계속될 것이다.

 왜냐하면 롯데는 시즌 초반 멋진경기로 야구팬들이 좋은 경기를  해 줄거라고 믿기 때문이다.

 오늘 삼성의 멋진 경기..솔직히 칭찬해 주고 싶다.

 모두가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야구팬들은 자기구단이 아니더라도 칭찬을 아끼지 말아야 할 것이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