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길 자유여행자를 위한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2018. 6. 3. 17:08제주도

반응형

올레길 트레킹하는 분들이 알면 좋은 곳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제일 필요한 것은 나만의 시간과 휴식이 아닐까하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제주도에 이사 온 이후 조금은 여유로운 마음이 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휴일이면 조금만 집에서 벗어나면 아름다운 숲과 바다 그리고 천혜의 자연환경이 있으니까요... 물론 금전적인 면에선 돈을 많이 벌겠다는 마음이라면 도심이 더 낫다는 생각도 들긴 해요..... 요즘 제주도 물가 장난이 아니라 돈 번 만큼 쓰는 돈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오늘은 조금 휠링의 시간을 갖자는 의미에서 올레길 여행자센터를 포스팅 해 봅니다.

얼마전 휴일에 갔던 서귀포....볼 일을 끝내고 가까운 곳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지요. 그때 지나가다 본 제주올레 여행자센터입니다.

저녁시간이 되었을때 지나간 제주올레 여행자센터는 나름대로 운치가 가득한 곳이었어요...마치 조용한 한 시골길에서 만난 여행자센터처럼 왠지 정겨움이 가득....

올레길을 걷다 보면 마주하게 되는 스템프 찍는 곳...... 수첩만 있다면 도장 하나 찍어 가고 싶었어요..,추억삼아...

제주올레 여행자센터는 레스토랑겸 카페와 여행자를 위한 안내소 그리고 숙박시설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올레길을 걷는 분들에겐 더없이 소중한 공간이 되기도 합니다.

올레길을 걸으면서 주의해야 할 항목들이 적혀 있네요... 아마도 잘 읽어 두면 소중한 정보가 될 듯 합니다.

저녁식사를 하고 호텔로 가는 길에 사진 한 장 찍었어요...나름 운치있죠..

오~~ 아침에 8시에 오픈하네요... 일찍 서둘러 가야 하는데 잘 됐네요...여기서 테이크아웃 커피 한 잔 마셔야겠다는 생각이 ....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이른 아침...... 오픈시간에 맞춰 제주올레 여행자센터에 들렀어요.

제주도를 여행하는 분들에게 정말 유익한 책자들이 가득해요... 물론 제주도 곳곳 안내도 받을 수 있어 좋아요.

저도 필요한 책자 몇 개 챙기고 커피 한 잔 테이크아웃 하기로 했어요.

카페 안에 들어서니 다양한 올레상품들을 전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올레길을 걸으며 필요한 것들도 구입할 수 있고 숙소도 이곳에서 해결 할 수 있으니 트레킹 여행을 즐기기 위해 제주도를 오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길요~

커피 한 잔 테이크아웃 했더니 ....오~호~ 첫 손님이라고 커피가 무료입니다. 종업원이 저보고 럭키라고 웃어 보이네요..  이런 흐뭇한 일이...... 아침부터 전 행운을 받아서 그런지 그날 내내 스케줄 잘 보냈답니다.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이슬이 촉촉히 내려 앉아 더 상큼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주도에 지금껏 렌트로만 여행하셨다면 한 번쯤은 올레길 걷기 추천합니다. 저도 제주도에서 올레길 자주 걷는데요... 정말 휠링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어 너무 좋답니다. 올레길 트레킹 강추요~~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