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고 아늑한 제주도 벚꽃명소를 찾는다면? 여긴 어때!

2018. 4. 1. 19:48제주도

반응형

제주도 벚꽃명소 삼성혈 어떠세요?

전국은 지금 벚꽃축제로 벚꽃이 있다는 곳은 어딜가나 북적부적 사람들로 붐빕니다. 제주도도 역시 벚꽃이 만개한 곳에는 많은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룹니다. 특히 제주도는 벚꽃명소가 다른 지역과 달리 그리 많지 않기에 축제가 열리는 행사기간에는 제주도 사람들 뿐만 아니라 제주도를 여행 온 관광객들로 발디딜틈이 없을 정도입니다. 그래도 이번엔 날씨가 포근하고 쾌청해 벚꽃축제 내내 사람들 미소로 가득해 보여 좋긴 하네요...물론 시끌벅적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곳이 싫다면 조용하고 아늑한 벚꽃명소 오늘 소개합니다. 아직 벚꽃구경 못간 분들은 이곳으로 고고고~

제주도 조용한 벚꽃명소 - 삼성혈

가게 일을 마치고 조용한 제주도 벚꽃명소인 삼성혈로 가기 위해 지나치는 전농로..... 이곳은 벚꽃축제가 한창 열리는 장소로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는 곳입니다.

이곳은 그나마 덜 복잡한 것 같네요... 행사기간 동안 차를 통제하는 길목은 더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지요.. 골목길 전체가 사람들로 가득하니 말입니다.

주말.....여기 저기서 몰려 온 사람들..... 대부분 가족단위 봄나들이를 즐기러 오신 분들이었습니다. 물론 관광객들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 제주도민인 듯.......

우린 조금 조용한 벚꽃명소로 가는 길이라 이곳은 그냥 사진 몇 컷만 찍었어요...팝콘같은 벚꽃이 너무 이뻐서....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는 전농로 벚꽃축제가 열리는 도로를 약 3분 정도 가면 삼성혈이 나옵니다. 바로 이곳이 오늘 제가 소개할 제주도 아늑하고 조용한 벚꽃명소입니다.

그렇게 많던 사람들이 전농로를 지나치는 순간 별로 안 보입니다. 하하~

하지만 삼성혈도 많은 차들이 있었어요...하지만 직접 들어가 보면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없다는 거....아마도 주변 식당에 식사를 하러 가시는 분들이거나 주변 볼 일 보러 가시는 분들이 주차한 듯 ......

엥.........제주도 이사 온 후.....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무료로 이곳을 들린 적이 있는데 이제 제주도민도 입장료를 냅니다. 무료로 오다가 50% 할인된 입장료인데도 왠지 비싸게 느껴지는 이유는 뭘까요..하하....참고로 두 명이서 2,500원입니다. 고로 제주도민이 아니면 한 사람에 2,500원..

날이 화창하고 포근해 마치 초여름 같은 날씨였습니다.

잘 닦여진 삼성혈 길 사이 사이에 시원하게 그늘을 만들어주는 오래된 나무도 운치가 느껴집니다.

화사한 초록과 흰색의 조화..... 봄의 색깔을 그대로 연출하고 있는 삼성혈의 봄입니다.

벚꽃이 만개해 바람만 세게 불면 벚꽃잎이 다 떨어질 듯한 느낌......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요? 우리가 간 날은 바람이 거의 불지 않았어요...뭐....불어도 상관없긴 하지만......ㅎㅎ

참고로 벚꽃잎이 마당 앞에 우수수 떨어지는 것도 운치 그대로라고 하니 바람 심하게 부는 날 삼성혈 추천요..ㅎㅎ

주차장에 그 많던 차들과 달리 이곳 삼성혈에 들어 오니 정말 조용하고 좋습니다.

삼성혈 벚꽃

제주스런 돌담 사이로 보여지는 벚꽃 또한 장관이네요.

역시 벚꽃은 사찰이나 사적지에서 봐야 더 운치있는 듯 합니다.

삼성혈

동백꽃은 다 떨어지고 이제 남은건 벚꽃 뿐.......

며칠 있으면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는데 그때가 되면 벚꽃잎이 우수수 떨어지겠죠...

바빠서 아직 벚꽃 나들이를 못 가신 분들은 이곳 삼성혈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너무 아늑하고 좋았어요. 물론 제주도 공기가 맑은거 다 아시죠...이곳에 잠깐만 앉아 있어도 휠링 제대로 되는 것 같았어요..참고로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전통놀이하는 것들도 구비되어 있으니 유익한 시간도 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