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사용하지 않는 가위의 3가지 기능

2017. 11. 21. 15:55라이프

반응형

주부 9단이 알려주는 가위의 다양한 활용법

가위를 지금껏 자르는 용도 한 가지 용도로만 사용하셨다면 오늘부터 3가지 기능을 가위 하나로 모두 사용해 보세요. 자주 사용하지만 누구나 쉽게 사용하지 않는 가위의 다양한 활용 이제 편하게 집에서 잘 사용해 보아요.. 참고로 가위는 비싼 가위가 아닌 단돈 천 원짜리 가위라는 점.....


주부 9단이 알려주는 가위의 다양한 활용

자....오늘 포스팅 재미나게 시작해 봅니다.

첫 번째 - 자르는 용도로 사용한다.

요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죠... 종이를 자르거나 뭔가를 자를때 사용하고 요리할때도 채소를 자르거나 고기를 자를때 쉽게 사용하죠..

두 번째 - 페트병 뚜껑을 쉽게 열자

지금껏 페트병을 열때 손으로 힘을 가해서 힘들게 열었다면 이젠 가위를 이용해 힘을 많이 들이지 않고 쉽게 열어 보세요. 가위를 페트병 윗 뚜껑에 고정한 후 다른 한 쪽 손은 페트병을 잡을 뒤 돌려 주면 쉽게 뚜껑이 열립니다.

손에 힘이 없는 어르신들 강추! 저도 자주 사용해요..ㅎㅎ

세 번째 - 맥주병 뚜껑을 열때 오프너 대신 사용하자

맥주를 마시려는데 오프너가 없다면 가위를 이용해 보세요. 오프너 만큼 강력한 힘을 가위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맥주병 뚜껑을 열때는 한 쪽 손은 맥주병을 잡고 한쪽은 가위를 이용해 맥주뚜껑에 고정한 후 열어 주세요. 물론 힘 별로 안 들어요.

가위에 있는 뾰족한 곳에 뚜껑을 고정한 후 힘을 주면 끝...

참 쉽죠잉~

가위로 맥주병 뚜껑 여는 움짤 동영상

지금껏 가위를 자르는 용도로만 생각하셨다면 오늘 그 생각을 다 접으시고 다양한 기능을 다 활용해 보세요.. 생활이 더 편리해질테니까요... 누구나 사용하지만 누구나 다 활용하지 않는 가위 활용법 오늘도 재미나고 유익하게 포스팅 해 봤습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